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질문&답변

한국 아비드 전화번호 어떻게 되는지요

페이지 정보

본문

참 답답합니다.

이러면서 무슨 1년지원 서포트 플랜을 팔아먹는다는지 제 상식선에선 이해하기 힘드네요.

우선 홈페이지 전화번호
02-782-4210 은 절대 전화 안받습니다.

개인적으로 아비드 차장님께 받은 명함에 있는 전화번호
02-782-4219 이것도 연락이 안됩니다.

혹시 아시는분 있으신지요.. CS팀과 통화하고 싶습니다.

이렇게 기본적인 CS 연락망도 구축이 안되어 있는데,
한국 아비드, 장사할 생각이 있나 싶습니다.

아, 거의 업계 독점이니까 가능한걸까요?

회원서명

SIGNATURE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돈마니님의 댓글

대리점 통해서 연락을 하는 방법이 제일 빠릅니다.
직접 연결은 많이 어려울 것이라 예상합니다.
아니면 이번 아비드 S3L-X 세미나에서 직접 만나서 얘기하는 것도 방법이겠지요.
경험상, 이런걸로 열 받아 한다면, 아비드 제품 앞으로 못쓸겁니다.

김병인님의 댓글의 댓글

감사합니다.
저도 스페셜 리스트와, 세일즈 담당자 분등 직통 전화번호는 알고있지만,
한국아비드 전화번호가 궁금할뿐입니다.

이렇게 대표번호가 연결이 안되고선 1년에 600불씩 받아가겠다는게
나름 이해하기도 힘들고,
혹시 제가 모르는, 홈페이지에 반영이 안된 전화번호가 있나 해서 질문 남겨봤습니다만,

결국 담당자분 핸드폰으로 타고타고 가야하겠군요..ㅠㅠ
다시한번 답변 감사합니다.

MMae님의 댓글

일단 한국아비드는 고객과 일대일 대응은 하지 않습니다.

구입하신 아비드대리점에 연락하셔서 대리점에서 아비드와 연락을 취하고

대리점에서 그 내용을 고객에게 전달하는 시스템입니다.

사무실은 절대 통화 안됩니다.
전체 1건 / 1페이지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134 명
  • 오늘 방문자 1,567 명
  • 어제 방문자 4,337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2,746,502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0 명
  • 전체 회원수 37,538 명
  • 전체 게시물 263,805 개
  • 전체 댓글수 193,381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