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추악한 음식을 통해 지역 농민을 지원하는 것에 관한 역대 최고의 트윗 6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Alejandra Mayfi…
작성일

본문


적절한 라벨링은 소비자 행동을 발전시키는 효과적인 조치 중 하나입니다. 이 연구에서는 소비자가 못생긴 음식을 구매하려는 의도를 강화할 수 있는 몇 가지 기회를 확인했습니다. 본 연구에서 우리는 못생긴 음식의 긍정적인 측면을 강조하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이 수익에 미치는 영향을 평가합니다. 본 연구는 또한 식품시장에서 소비자의 추악한 식품에 대한 구매의도를 향상시키기 위한 천연라벨링에 대한 참고자료를 제공한다. 소비자의 자기감시가 낮은 경우에는 추악한 식품의 구매의도에 대한 천연라벨의 홍보효과가 실패한다. 신선한 농산물을 원하거나 심지어 필요한 경우 IQF, 동결 건조 또는 탈수 버전은 보다 편리하고 종종 비용이 저렴한 훌륭한 대체품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매우 건강에 좋은 향신료는 일반적으로 카레와 라이스 요리에 사용되지만 라떼와 스무디를 만드는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변환된 천연 경화 성분에는 약 40,000ppm 질산염 상당(대략 15,000ppm 아질산 나트륨 상당)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전 제품보다 훨씬 낮은 수준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시나리오 기반 실험을 진행하여 예쁜 식품군, 못생긴 식품군, 천연표시군을 대상으로 소비자의 구매의도, 인지된 가치 및 인지된 추악한 식품 속성을 비교하였다. 천연 라벨이 소비자의 못생긴 식품에 대한 구매 의도를 촉진한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2019년 초에 출시되는 Peculiar Picks라는 새로운 라벨이 인기 식료품점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식량 생산을 통한 건강한 식습관에 관한 EAT Lancet Commission(Willett et al., 2019)은 100억 명의 사람들이 회복력 있는 방식으로 세계에 식량을 공급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식습관 변화를 제안했습니다. 그들은 FLW 양을 영국에서 최대 4,500kt year−1(970kt CO2eq), 유럽에서 51,500kt year−1(22,500kt CO2eq)로 추정했습니다(Porter et al., 2018). 이에 대응하여, 마케팅 전략의 극대화를 통해 소위 추악한 식품 소비망을 재통합하려는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합니다(Qi et al., 2022). 이 라인에서 Van Giesen과 De Hooge(2019)는 지속 가능성 포지셔닝이 추악한 식품에 대한 소비자 선택을 늘릴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작지만 확장되고 있는 문헌에서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못생긴 음식을 판매하는 방법을 탐구합니다(Aschemann-Witzel et al., 2018; Loebnitz et al., 2015; Makhal et al., 2020a, Makhal et al., 2020b; Xu et al., 2021). Hartmann, Jahnke 및 Hamm(2021)은 40개의 관련 소비자 연구를 검토하여 추악한 음식에 대한 낮은 친숙도와 식품 생산에 대한 제한된 지식이 추악한 음식을 마케팅하는 데 있어 주요 장벽 중 하나임을 확인했습니다. 우선 도덕적인 측면을 간과할 수 없습니다. 거의 8억 3천만 명이 굶주릴 위험에 처해 있는 것으로 간주되며(UN 데이터, 2021), 상황은 최근 팬데믹으로 더욱 악화되었지만, 우리가 먹는 식량의 거의 33%가 소모됩니다. 썩어가는 중. 우리는 또한 마케팅 채널과 제품 프레젠테이션이 이러한 마케팅 전략의 효율성에 대한 중요한 공변량임을 발견했습니다. 추악한 음식 홍보에 대해 제안된 여러 마케팅 전략의 효과성을 평가하기 위해 미국을 이해하기 위한 이산 선택 실험(DCE)을 실시한 후 이산 선택 실험의 결과를 제시하고 논의한 후 추악한 음식의 효과를 평가하는 수익성 분석을 실시했습니다. 제안된 전략. 평균 WTP를 개선하는 것 외에도 이중 메시지는 WTP 분포를 대다수의 응답자가 못생긴 당근을 싫어하고 상당한 가격 할인을 요구하는 분포에서 일부 응답자가 기꺼이 프리미엄을 지불할 의향이 있는 훨씬 더 이질적이고 평평한 WTP 분포로 변환합니다. 못생긴 당근을 위해. 예를 들어, 어글리어스 현재의 단일 할인에 ​​대한 소비자의 불균일한 인식은 가격 프로모션의 효과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Tsalis, 2020). 더욱이 Taber(Lieber, 2019에서 인용)는 불완전성이 성장 과정의 자연스러운 부분이며 마케팅 담당자가 이를 "... 예방할 수 있는 끔찍한 비극"으로 취급하기 전에는 문제로 간주되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추악한 비극"으로 강조했습니다. " 별명.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1,074 명
  • 오늘 방문자 4,119 명
  • 어제 방문자 5,767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3,435,789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5 명
  • 전체 회원수 37,652 명
  • 전체 게시물 342,348 개
  • 전체 댓글수 193,523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