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권상우 손태영 딸 리호 갈수록 날 닮아가 사람들이 알아보면 쑥스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중국 집중 리스크 분산위해 아시아 생산기지 확대 추진인도네시아 대통령 요청에 제조기지 건설 고려약속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애플 이 중국 집중 리스크를 분산하기위해 인도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새로운 아시아 시장 확대를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17일 외신들에 따르면 애플의 최고경영자 팀 쿡은 이 날 인도네시아의 조코 위도도 대통령을 만나 인도네시아에 새로운 아시아 제조 기지를 건설하는 것을 고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조코 위도도 대통령은 인도네시아가 애플의 글로벌 공급망에서 더 큰 역할을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는 의사를 표명했고 팀 쿡이 이를 환영하며 이같이 밝혔다고 인도네시아 국영 통신사 안타라가 보도했습니다. 쿡은 기자회견에서 인도네시아 제조업을 보고 싶어하는 대통령의 기대에 대해 이야기했고 우리는 이를 검토할 것이라며 인도네시아에 대한 투자 여력은 무궁무진하다고 말했습니다. 인도네시아는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경제 규모를 갖고 있습니다. 하루 전 베트남을 방문했던 팀 쿡은 이미 애플의 아이폰 및 에어팟 등을 일부 생산하는 베트남 공급업체에 대한 지출을 더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었습니다. 애플은 아이폰의 핵심 생산기지를 두고 있는 중국과 미국의 지정학적 긴장이 깊어지고 중국 정부가 정부기관에서 중국산 스마트폰을 쓰도록 하면서 판매가 크게 위축되자 중국 의존을 벗어나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애플의 아이폰은 올 1분기 판매가 전년동기보다 10 감소하면서 삼성의 갤럭시에 밀려 세계 시장 점유율 17.
3 로 2위로 떨어졌습니다. 중국에서는 샤오미와 화웨이 등에 바짝 추격당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가 업계 최고 속도의 모바일용 저전력 D램 LPDDR5X 개발에 성공하며 메모리 반도체 시장 주도권 지키기에 나섰습니다. 인공지능 반도체 핵심 부품인 HBM 시장에서 SK하이닉스에 선두를 내준 삼성은 최근 업계 최초로 D램 칩을 12단까지 쌓은 HBM3E290단 V낸드플래시에 이어 D램에서도 잇따라 세계 최고 수준의 칩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10. 7Gbps 의 속도를 구현한 LPDDR5X D램 개발에 성공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근육량을 늘리는데는 생각보다 시간이 꽤 필요해요 LPDDR은 스마트폰 등에 탑재되는 모바일용 저전력 D램으로 삼성이 이번에 개발한 LPDDR5X는 1초에 풀HD급 영화 20편을 전송할 수 있는 수준입니다. 이전 세대 제품 대비 성능과 용량은 각각 25 30 이상 향상됐고 소비 전력은 25 가량 적다.
제품 검증 후 하반기 양산됩니다. LPDDR은 AI 시장에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 출시된 갤럭시 S24 시리즈처럼 기기 자체에서 AI를 구동하는 온디바이스 AI 시장이 빠르게 확대되고 있어 저전력고성능의 LPDDR의 역할이 중요해졌습니다. 네트워크 연결 없이 AI가 기기 단말에서 정보 처리를 하기 위해선. LPDDR 같은 저전력고성능고용량 모바일 D램이 필수적입니다. 반도체 업계에서는 삼성이 최근 LPDDR 개발에 집중하는 배경으로 AI 가속기 시장을 꼽는다. AI 가속기란 AI 학습추론에 필수적인 반도체 패키지를 의미합니다. 엔비디아는 자사의 그래픽처리장치 에 SK하이닉스의 HBM을 결합한 AI 가속기로 글로벌 AI 칩 시장의 90 이상을 장악했습니다.
배우 손태영이 딸 리호 양의 붕어빵 외모를 소개했습니다. 17일 손태영의 유튜브 채널에는 손태영이 미국 미용실에서 머리하다가 깜짝 놀란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습니다. 공개된 영상엔 단골 미용실을 찾은 손태영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자녀들의 교육을 위해 미국에서 생활 중인 손태영은 딸이 엄마를 닮았더라. 엄마 모습이 많이 있다라는 헤어 디자이너의 말에 그렇다. 이제 커가면서 닮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미국에선 그래도 엄마 아빠가 연예인이라는 걸로 덜 주목을 받을 거 같은데 어떤가라는 거듭된 질문에 리호가 특히 그렇다. 이곳에 4년 전에 왔는데 그때 아기 때라서 주목을 덜 받았다라고 답했습니다.
나아가 반면 아들 룩희는 주목을 많이 받았습니다. 외국에서 해외 팬들이 알아보고 사진을 찍어 달라고 하면 옆에서 지켜보며 미소를 짓고 있곤 했다면서 리호의 경우 사람들이 알아보면 우릴 쳐다봐라고 한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반려묘와의 산책 영상도 공개했습니다. 리호 양과 함께 반려묘 벨라 산책에 나선 손태영은 잘합니다. 기분 좋아서 꼬리도 나왔다며 흡족해했습니다. 그러나 이도 잠시. 벨라는 산책을 거부했고 이에 손태영은 결국 벨라를 안고 가게 됐다라며 폭소했습니다. 사진 손태영 유튜브 캡처.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181 명
  • 오늘 방문자 4,234 명
  • 어제 방문자 4,988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2,739,955 명
  • 오늘 가입자 1 명
  • 어제 가입자 1 명
  • 전체 회원수 37,538 명
  • 전체 게시물 260,116 개
  • 전체 댓글수 193,38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