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이찬원 신곡 하늘 여행 라이브 최초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수사반장 1958 이제훈이 범인 검거를 위해 뱀을 동원했습니다.
19일 오후 첫 방송된 MBC 새 금토드라마 수사반장 1958이하 수사반장에서는 고향 황천을 떠나 서울로 상경한 박영한이제훈 분의 고군분투 수사기가 펼쳐졌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소도둑 검거율 1위로 이름깨나 날리던 박영한이 종남 경찰서 출근 첫날부터 분주히 현장을 누비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종남 시장 상인을 상대로 폭행법 살모사를 찾아 수소문에 나섰습니다. 종남 시장을 뒤진 끝에 험상궂은 인상의 무리들과 마주한 박영한. 그러나 박영한은 무서운 분위기에도 아랑곳하지 않았습니다. 준비한 뱀주머니를 무기 삼아 검거에 나선 것. 혼비백산이 된 틈을 타 검거에 성공한 박영한은 한발자국이라도 움직이면 뱀을 풀겠다고 겁을 주며 나왔습니다. 한편 수사반장은 한국형 수사물의 역사를 쓴 수사반장 프리퀄로 박영한 형사가 서울에 부임한 1958년을 배경으로 시작됩니다. 야만의 시대 소도둑 검거 전문 박영한 형사가 개성 넘치는 동료 3인방과 한 팀으로 뭉쳐 부패 권력의 비상식을 상식으로 깨부수며 민중을 위한 형사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소도둑 잡으러 다니던 박영한이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본격적으로 나선 가운데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이 모이고 있습니다.
수사반장 1958 이제훈이 첫 출동부터 남다른 기세를 자랑했습니다. 육류를 많이 먹으면 생기는 장단점 뭐가 있을까? 19일 첫 방송된 MBC 금토드라마 수사반장 1958에서 경기도 황천에서 소도둑 잡는 형사로 유명한 박영한이제훈 분 형사의 서울 종남경찰서 입성기가 그려졌습니다. 종남경찰서 수사 1반 박영한 형사가 부임 첫 날 한 일은 상인들을 괴롭히는 조폭 세력을 정리하는 것이었습니다. 이정재의 부하였던 살모사가 상인을 폭행했다는 이야기를 전해 들은 박영한 형사는 그 길로 살모사를 찾아갔습니다. 동대문의 기세를 몰아 종남구도 우리의 구역으로 만들자고 자축하던 살모사 앞으로 거침없이 찾아간 박영한 형사는 가운데 정중앙 어삼룡씨. 용문산 어삼룡씨. 나는 종남서 수사1반 박영한이라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그는 포목점 주인장 팼다면서 내가 어삼룡씨를 폭행혐의로 구속한다는 말과 함께 수갑을 건내며 어여차라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은 그런 박영한 형사를 비웃었지만 박영한 형사는 아랑곳하지 않고 서울 사람들은 구속될 때 참 행복해하는구나라고 받아쳤습니다. 살모사는 여기서 이러면 큰일 난다.
내가 이정재 형님의 오른발 정도는 된다고 위협했지만 그에 굴할 박영한 형사가 아니었습니다. 박영한 형사는 말 더럽게 많다. 너 그거 빨리 안 차면 절구통에 넣어서 빻아버린다고 협박했습니다. 이후 그가 검거하려고 쓴 방법은 뱀으로 위협하는 것이었습니다. 살모사라는 이름에 맞춰 뱀을 풀겠다고 협박한 박영한 형사는 손쉽게 살모사를 검거했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따로 있었습니다. 조직 폭력배와 경찰서가 연결돼 있었던 것. 살모사 검거 소식에 단번에 찾아온 상사는 황천에서 그렇게 가르치디라고 소리쳤지만 박영한 형사는 네 저는 그렇게 배웠습니다. 혐의가 입증되면 확실히 처넣으라고 배웠습니다. 손 떼라 황형.
풀어주면 너도 공범이라고 남다른 기세를 보여주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만들었습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JTBC 예능 톡파원 25시 이찬원의 신곡 라이브가 최초로 공개됩니다. 오는 22일 톡파원 25시에서는 몽골의 홉스굴 얼음 축제 처음으로 떠나는 칠레의 랜선 여행으로 더욱 풍성하게 돌아온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이찬원이 컴백 소식과 함께 타이틀곡 하늘 여행의 라이브를 선보인다. 이번 앨범은 이찬원의 자작곡들로만 구성되어 있다고. 최초로 공개되는 이찬원의 신곡 라이브에 출연진들의 감탄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입니다. 더불어 게스트로 함께한 줄리엔 강은 직접 연예계 싸움짱 TOP5를 꼽아 시선을 집중시킨다. 압도적인 피지컬을 자랑하는 줄리엔 강이 인정한 이들은 누구일지 궁금증을 모으는 가운데 직접 톡파원 25시 멤버들의 근육 진단에도 나선다. 멤버들의 몸을 일일이 만져보고 근육왕과 최약체까지 선정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한편 몽골에서는 홉스굴 얼음 축제 현장을 찾아간다.
홉스굴 호수의 면적은 제주도의 1. 5배에 달하는 넓이로 매년 3월 초 호수가 얼면 축제가 시작됩니다. 남다른 스케일의 홉스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아이스 드라이빙으로 아찔한 스릴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샤먼의 본고장인 몽골답게 독특한 샤먼 전통 의식으로 이색적인 볼거리까지 전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 톡파원 25시에서 처음으로 소개되는 나라 칠레도 살펴본다. 수도 산티아고의 아르마스 광장부터 대통령이 거주 중인 모네다 궁전까지 칠레의 과거와 현재를 돌아본다. 무엇보다 칠레의 역대 최연소 대통령이자 KPOP 대통령으로도 불리는 가브리엘 보리치가 수많은 이들의 지지를 받게 된 사연도 밝혀집니다. 이어 찾아간 항구 도시 발파라이소는 한국의 부산과 매우 흡사한 모습을 하고 있어 패널들의 뜨거운 반응이 터져 나옵니다. 콘셉시온 언덕에서 마주한 화려한 벽화와 알록달록한 주택들 퐁크 고고학 및 역사박물관에서 파헤쳐보는 신비로운 모아이 석상의 미스터리 태평양 연안에 맞닿은 거대한 모래 언덕 콘콘 사구에서 즐기는 샌드보딩까지 꽉 채운 랜선 여행으로 시청자들의 즐거움을 책임질 예정입니다. 톡파원 25시는 오는 22일월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됩니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267(1) 명
  • 오늘 방문자 697 명
  • 어제 방문자 4,957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2,657,816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1 명
  • 전체 회원수 37,533 명
  • 전체 게시물 247,361 개
  • 전체 댓글수 193,36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