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데이식스 영케이 데뷔에 얽힌 비밀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김태종 특파원 = 아이폰 제조업체 애플은 내달 7일 온라인으로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애플은 이번 이벤트의 구체적인 내용은 설명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정보통신 업계에서는 새로운 아이패드가 출시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애플은 약 개월간 새로운 아이패드 제품을 내놓지 않으면서 아이패드 역사상 가장 긴 신제품 공백기를 가졌기 때문입니다. 앞서 블룸버그는 소식통을 인용해 애플이 전보다 개선된 버전의 아이패드 프로 와 아이패드 에어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프로 모델에는 더 선명한 유기발광다이오드 와 속도가 더 빠른 M3 칩이 탑재되고 새로운 디자인의 매직 키보드 와 애플 펜슬 도 추가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에어 모델에는 12. 9인치 화면 옵션이 추가되고 새로운 프로세서가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는 코로나19 기간 큰 인기를 끌었으나 지난 2년간 판매량이 전년 대비 연속으로 감소했습니다. 선물용으로 수요가 높은 지난 연말연시 연휴 기간에도 판매량이 전년 동기보다 25 나 줄었습니다. 새 아이패드 출시 이벤트는 오는 6월 10일 애플의 연례 세계 개발자 콘퍼런스 앞두고 열립니다.
전 세계 개발자들을 초청해 최신 아이폰에 담길 새 기능을 발표하는 이 행사에서 애플은 자체 인공지능 기능을 선보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애플의 잇따른 신제품과 기능 발표에 관심이 쏠립니다. 미 동부 시간 기준 이날 낮 12시 50분 현재 애플 주가는 전날보다 0. 37 오른 166. 46달러에 거래 중입니다. 애플은 내달 2일에는 올해 1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taejong75 국내 대표 K-POP 회사인 하이브와 걸그룹 뉴진스가 소속된 자회사 어도어의 갈등이 격화하고 있습니다.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가 하이브가 뉴진스를 그대로 베껴서 만든 새 걸그룹을 내놨기 때문에 갈등이 생긴 거라 주장하자 하이브 측은 경영권 탈취 때문이라며 곧바로 반박에 나섰습니다. 정혜진 기자입니다. 데뷔 전부터 민희진표 걸그룹 으로 주목받은 뉴진스.
멤버 모집과 관리 곡 프로듀싱은 물론 이미지 컨셉과 홍보 활동 방식까지 모든 게 민희진 대표의 손을 거쳤습니다. 어도어의 모회사 하이브가 민 대표 측의 경영권 탈취 시도가 있었다며 전격 감사에 착수하자 민 대표는 이번 사태의 본질이 지난달 데뷔한 신인 걸그룹 아일릿 의 뉴진스 베끼기였다고 반박했습니다. 아일릿은 하이브의 또 다른 레이블 빌리프랩이 만든 5인조 여성 아이돌인데 민 대표 측은 아일릿이 헤어 메이크업 의상 안무 등 모든 영역에서 뉴진스를 따라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이브 측도 곧바로 반박에 나섰습니다. 하이브의 박지원 대표는 전체 이메일을 통해 지금 문제가 되는 건들은 아일릿의 데뷔와 무관하게 사전에 기획된 내용이라며 아티스트가 이번 일로 흔들리지 않도록 모두 애써달라고 당부했습니다. 미니로그 민 대표와 어도어에 대한 감사에서 해외펀드에 주식을 매각하는 방안 등 경영권 탈취 시도 물증 여러 건이 발견된 걸로 전해지는 가운데 하이브는 민 대표 측에 내일 까지 감사 답변서를 제출하라고 통보한 상태입니다. --- 이 내용 취재한 정혜진 기자 나와있습니다. 하이브와 어도어 어떤 관계  Q. 뉴진스 베끼기 주장 음악계 평가는  Q.
뉴진스 컴백 앞두고 있는데데이식스 멤버 영케이가 데뷔에 얽힌 비화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23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는 1일 3스케줄 뛰는 슈스 영케이와 한 차로 가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날 송은이는 영케이에게 넌 언제부터 네가 노래를 잘한다고 생각했냐라고 질문했고 영케이는 오디션 보기 전 에 있을 때 주변에서 잘한다 잘한다 해줘서 잘하는 줄 알고 있었습니다. 연예인 병에 걸릴 정도였다며 콧대가 많이 높았다고 털어놔 눈길을 모았습니다. 하지만 그는 JYP 연습생으로 들어와서 무너졌습니다. 전 세계의 날고 기는 사람들이 모인 곳이니까. 지금 데이식스 멤버들이 이미 잘하는 실력으로 연습생으로 있었고 또 다른 잘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나는 한참 멀었구나 생각했다라고 회상했습니다. 영케이는 스스로 춤을 좀 춘다고 생각했지만 헤드스핀 등 엄청난 댄스 실력을 과시하는 연습생들을 보며 괴물들의 집단이구나 생각했다고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영케이는 프리스타일 춤은 리더 성진이 형을 이길 수 없습니다.
그 누구도 형의 춤을 따라 하지 못하고 형도 그 누구의 춤을 따라 하질 못합니다. JYP에서 처음으로 댄스를 내려놓았습니다. 그래서 밴드 팀이 생겼습니다. 이게 데이식스의 시초라며 입담을 과시했습니다. 그러면서 악기를 잘 다뤄서 밴드를 했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사실은 댄스가 안 되기 때문이 먼저였다라고 솔직하게 밝혔습니다. 더불어 그는 예능에 적응하기까지 시간이 걸렸다면서 놀면 뭐하니에서 제가 땀을 뻘뻘 흘리는 장면이 있는데 그게 괜히 나온 게 아니라 진짜 긴장을 엄청 하고 있어서 식은땀이 계속 난 거다. 지금은 비교적 익숙해져서 그런지 땀이 안 난다라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한편 데이식스는 지난달 일 약 4년 만의 완전체 앨범 Fourever를 발매하고 컴백했습니다.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353 명
  • 오늘 방문자 3,341 명
  • 어제 방문자 4,988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2,739,062 명
  • 오늘 가입자 1 명
  • 어제 가입자 1 명
  • 전체 회원수 37,538 명
  • 전체 게시물 260,008 개
  • 전체 댓글수 193,380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