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애플 독점 규제에도 서비스 매출 성장할 것25년 연간 1천억 달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삼성전자와 구글의 모바일 총괄 임원이 최근 서울에서 만나 인공지능 관련 협력 강화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26일 정보기술 업계에 따르면 릭 오스터로 구글 플랫폼디바이스 사업 총괄 부사장은 전날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엑스에 최근 노태문 삼성전자 모바일경험 사업부장 과 만난 사실과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오스터로 부사장은 TM 과 깊이 있는 대화를 나눴다며 우리의 파트너십은 어느 때보다 견고하고 구글과 삼성전자의 AI 협력과 앞으로 다가올 더 많은 기회에 대해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삼성전자 공식 계정도 오스터로 부사장의 글을 리트윗하며 구글과 함께 최고의 안드로이드 생태계를 제공하는 비전을 실현해 나가고 협력을 지속할 것입니다. AI 기반의 갤럭시와 안드로이드 경험의 미래에 대해 흥미로운 변화가 다가오고 있다고 했습니다. 삼성전자와 구글의 협력은 2010년 안드로이드 운영체제 를 탑재한 스마트폰 갤럭시 S 시리즈를 출시하며 본격 시작됐습니다. 삼성전자가 올해 출시한 AI 스마트폰 갤럭시 S24 시리즈 등에는 구글과 협업을 거친 서클 투 서치 기능이 탑재됐습니다. 2022년 787000만 달러.
. 2025년에는 1천억달러 예상카운터포인트리서치 애플 전체 매출 서비스가 4분의1될 것애플 원 등 구독 기반 애플스토어가 변곡점 주도 미국과 유럽의 반독점 규제에도 불구하고 애플의 서비스 매출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것이란 전망이 나왔습니다. 애플의 서비스 매출은 2022 회계연도 연간기준으로 787000만 달러를 기록해 항공기 제조사 보잉 인텔 나이키 아메리칸에어라인 등보다 많은 상황입니다. 그런데 2025년이 되면 애플의 서비스 부문 매출은 연간 기준으로 처음 1000억 달러를 돌파하고 애플 전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도 4분의 1에 달할 것이란 전망이 나왔습니다. 26일 카운터포인트리서치 애플 360 서비스에서 이 같이 밝히면서 애플은 하드웨어 및 서비스 부문의 성장에 힘입어 2024년 처음으로 총 매출 4 000억 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카운터포인트 리서치디렉터 제프 필드핵 은 최근 미국과 유럽에서 애플이 직면한 반독점법 소송에 대해 위험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아직은 초기 단계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적어도 중기적으로는 아이폰의 인스톨드 베이스 에 어떤 영향도 미치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 6월 10일 AI 전략 밝혀제프 필드핵은 애플이 6월 10일 연례 개발자 컨퍼런스 세계개발자대회 발표를 앞두고 AI 전략에 대해 큰 힌트를 던지면서 상황이 바뀌었다고도 했습니다. 그는 내게 뭔가 특별한 것을 기대하고 있느냐 묻는다면 나는 다만 무엇이 나오더라도 놀라지 않을 것이라고 답할 것입니다. 그것이 애플의 전략이기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업계는 애플이 iOS 부터 검색 기능인 스포트라이트 음성비서 시리 웹브라우저 사파리 애플 음악 메시지 건강 생산성 앱 등에 생성형 AI 기능이 추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블룸버그도 애플이 시리에 생성형 AI를 접목해 복잡한 질문에 대한 답변 능력을 향상시키고 메시지 앱이 문장을 자동 완성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할 것이라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애플스토어가 변곡점 주도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현재 애플 총보유량은 20억대가 넘었다고 했습니다. 또 애플 케어+ 애플 뮤직 및 애플 원 구독을 필두로 한 애플 스토어가 총보유량 증가와 함께 애플의 변곡점을 주도했다고 평했습니다.
특히 2023년에 출시된 애플 원은 애플의 서비스 매출에 가장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애플 원은 애플이 제공하는 서비스들을 묶은 구독서비스다. 개인 가족 프리미어라는 3개의 티어가 있습니다. 애플 뮤직 애플 TV+ 애플 아케이드 아이클라우드 스토리지의 접근 권한을 제공합니다. 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애플 원은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통합을 통해 소비자에게 통일되고 균일한 서비스 경험을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소비자의 대규모 가입이 애플에 경쟁 우위를 만들어 줄 것이라면서도 하지만 아이폰은 계속해서 애플 매출의 절반을 차지하며 애플 생태계의 중심으로 남을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이어 신흥 시장에서의 성장은 올해 초 중국에서 나타난 판매량 감소의 여파를 일부 상쇄할 가능성이 높다고 예상했습니다.
매일 다양한 부위를 운동해줘야 해요 1분기 중국 스마트폰 시장에서 아이폰 점유율은 15. 7 로 3위를 차지했습니다. 화웨이는 전년 대비 출하량을 69. 7 나 늘리며 점유율 15. 5 로 아이폰 뒤를 바짝 쫓았습니다.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248 명
  • 오늘 방문자 1,565 명
  • 어제 방문자 5,128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2,684,197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1 명
  • 전체 회원수 37,534 명
  • 전체 게시물 250,470 개
  • 전체 댓글수 193,375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