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아일릿 윤아 모카 원희 데뷔 전 스페셜 평가단으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데뷔 13주년을 맞은 그룹 에이핑크가 형님들을 만난다.
27일 오후 8시50분 방송되는 JTBC 예능물 아는 형님에서는 신곡 웨이트 미 데어Wait Me There기억 그 아름다움을 발매한 에이핑크가 6년 만에 출연합니다. 이날 윤보미는 14년 차 그룹이지만 아직도 서로 존댓말을 한다라고 밝히며 에이핑크만의 롱런 비결을 공개합니다. 이에 경상도 출신 정은지는 사투리 억양 때문에 오해할까 봐 동갑 친구 윤보미에게 절대 이것을 하지 않는다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또한 남다른 팬 사랑으로 유명한 에이핑크는 매년 4월 데뷔 기념일 전후로 팬 송을 발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어서 이번 팬 송은 각양각색 취향 때문에 곡 후보만 150개였다라며 제작 비하인드를 전했습니다. 이를 들은 정은지가 팀워크는 별로인데 케미는 좋다라며 농담 섞인 발언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 밖에도 오하영은 데뷔 초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고 충격받은 적 있다라며 그룹 활동 때의 고충을 밝힙니다.
오하영이 직접 가져온 사진이 공개되자 멤버들은 하영이가 비율이 좋아서 그렇다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정은지는 고음 곡으로 유명한 나얼의 바람 기억을 3키 높여서 부르며 형님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특히 바람 기억을 인생곡이라고 밝힌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이 정은지에게 찬사를 보냈다는 후문입니다.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그룹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가 하이브와 어도어간 갈등 속에서 신곡을 발표했습니다. Y2K 감성을 제대로 저격한 이들은 이지 리스닝 시대를 가져온 만큼 청량한 노래를 선보였습니다. 매일 다양한 부위를 운동해줘야 해요 뉴진스는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더블 싱글 수록곡 버블 검Bubble Gum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더블 싱글 하우 스윗How Sweet 수록곡인 버블 검은 지난 달 일본의 광고 CM 송 및 TV 프로그램 테마송으로 선공개된 바 있습니다.
오늘은 내가 비눗방울을 만드는 법을 알려줄게란 혜인의 말로 시작된 뮤직비디오는 다섯 멤버의 밝고 청초한 모습이 돋보인다. 이전과 같이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낸 영상과 더불어 한번만 들어도 따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듣기 편안하고 쉬운 곡은 귓가를 사로 잡는다. 또 멤버들은 넌 역시 짱이야 나랑 친구할래라고 마무리되는 영상과 음악은 감탄사를 자아내기도 합니다. 앞서 하이브는 민희진 어도어 대표 및 어도어 경영진을 상대로 업무상 배임 등 혐의로 고발했습니다. 하이브는 어도어 측의 배임 혐의 관련 증거를 수집했다고 밝히며 민 대표에게 해임하라는 요청을 하기도 했습니다. 민 대표는 이에 정면 반박했으며 오히려 우린 차별 당했다라고 주장하기도 했습니다. 현 상황 때문에 뉴진스 컴백 활동도 우려되는 상황이었으나 차질 없이 뉴진스의 신곡 뮤직비디오가 기존 날짜에 공개되며 앞으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습니다.
뉴진스는 내달 24일 신보 하우 스윗을 발매합니다. 동명의 타이틀곡 하우 스윗과 수록곡 버블 검 그리고 각 곡의 연주곡Instrumental 등 총 4곡이 실립니다. 또한 오는 6월 일본에서 새 더블 싱글을 발표하고 도쿄돔에 입성합니다. 이들은 이에 앞서 오늘부터 내달 19일까지 일본 도쿄 대형 쇼핑몰 시부야109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합니다. 이 기간에는 품절 대란을 일으킨 뉴진스 공식 상품을 판매하는 팝업스토어가 열리고 시부야109 개업 45주년을 기념한 특별한 캠페인을 벌인다. 내달 1일부터는 시부야109 건물 외벽에 뉴진스 대형 사진이 걸립니다. 아일릿 윤아 모카 원희가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했습니다.
26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스타들이 일상과 함께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했습니다. 이날 배우 류수영 이정현 이상엽의 메뉴 평가 대결에 아일릿의 멤버 윤아 모카 원희가 스페셜 평가단으로 등장했습니다. 지난 3월 데뷔한 아일릿은 타이틀곡 마그네틱으로 데뷔와 동시에 국내 차트는 물론 빌보드 핫100에 진입해 전 세계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후속곡 럭키 걸 신드롬으로 기세를 이어가며 역대급 신인이라는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진행을 맡은 붐은 녹화일 기준 아직 데뷔를 안 했습니다. 데뷔 전 편스토랑에 출연하면 대박 난다는 소문이 있는데 이 방송이 나갈 때는 난리가 났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일릿 세 멤버는 수줍게 인사를 하면서도 설렘이 느껴져 보는 이들의 미소를 유발했습니다.
한편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을 잘 아는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됩니다.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245 명
  • 오늘 방문자 2,291 명
  • 어제 방문자 4,337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2,747,226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0 명
  • 전체 회원수 37,538 명
  • 전체 게시물 264,113 개
  • 전체 댓글수 193,381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