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놀면뭐하니 내홍 피바람 하이브 방문정상영업 세븐틴 출격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미국으로 떠난 핑클 출신 이진이 오랜 만에 반가운 근황을 알렸습니다.
27일 이진은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근황을 담은 두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무엇보다 원조 요정다운 여전한 미모가 눈길을 끈다. 절친 성유리와 꼭 닮은 분위기도 반가움을 안긴다. 이진은 지난 1998년 핑클로 데뷔했으며 2016년 비연예인 남성과 결혼했습니다. 현재 미국 뉴욕에서 생활 중입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미녀와 순정남의 고윤이 임수향을 향한 마음이 점차 집착으로 변질됩니다. 4월 27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극본 김사경 연출 홍석구 홍은미 제작 래몽래인 11회에서는 공진단고윤 분이 박도라임수향 분의 집 앞에 따로 찾아가 애정을 갈구하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앞서 도라는 값비싼 선물로 적극 관심을 표하는 등 점점 선을 넘기 시작하는 진단의 행동에 부담감을 느꼈다. 도라는 진단에게 정중히 거절 의사를 내비쳤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진단은 도라에게 자신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들이댔다.
결국 도라가 거북함을 드러내자 폭발한 진단은 그녀에게 소리치는 등 폭력적인 섬뜩한 모습으로 소름을 유발했습니다. 이전과 확연히 달라진 진단의 행동이 주목되는 가운데 오늘 공개된 스틸에는 도라의 집 앞에서 냉랭하게 대치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이날 도라는 집 앞까지 찾아온 진단에 깜짝 놀라 다시 한번 자신의 의사를 분명히 전합니다. 하지만 진단은 꽃다발을 도라에게 전달하는 등 계속해서 자신의 방식대로 그녀에게 애정을 강요 참다못한 도라는 불편한 기색을 한껏 표출합니다. 적잖게 당황한 듯한 그녀의 표정과 한 치의 흔들림 없는 진단의 얼굴이 대비되면서 아슬한 분위기를 형성합니다. 육류를 많이 먹으면 생기는 장단점 뭐가 있을까? 또 다른 스틸에는 진단이 도라의 팔을 강제로 잡아당기는 모습이 이어지며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자아낸다. 진단의 행동에 극도로 두려움에 휩싸인 도라는 과연 한밤중 생긴 이 위기를 어떻게 헤쳐 나갈 수 있을지 도라를 향한 진단의 비틀린 사랑이 향후 그녀에게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지 예측할 수 없는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집니다. 27일 오후 7시 55분 방송. 인공지능 스마트폰 시대의 개척자 삼성전자 갤럭시S24 시리즈 가 파키스탄에서 선풍적인 인기로 화제다.
27일 미국 매체들에 따르면 파키스탄 현지에서 삼성 스마트폰은 불티나게 팔리고 있습니다. 올해 1월 공개한 갤럭시S24 시리즈가 단연 인기다. 매체는 갤럭시 플래그십 시리즈 기기 부족은 부유한 파키스탄 소비자들의 소비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삼성전자 플래그십 모델이 고가지만 파키스탄 정부의 보조금 정책으로 이 같은 열풍이 이어진다는 분석입니다. 파키스탄은 지난 2017년부터 스마트폰 제조업체들이 현지에서 휴대폰을 조립하도록 장려 중입니다. 그 결과 지난해 생산된 2100만대 대부분 현지 또는 중국 브랜드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삼성전자 역시 현지 업체와 손잡고 파키스탄에서 스마트폰을 조립 보조금을 받는다. 반면 삼성전자의 라이벌인 애플의 아이폰은 파키스탄에서 수입 스마트폰으로 분류돼 소비자가 3분의1이 넘는 650달러 세금을 추가로 내야 합니다. 삼성전자 갤럭시가 가격적인 우위를 점할 수밖에 없는 구조다.
파키스탄은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인구가 많은 나라로 휴대전화 사용자만 9200만명에 육박하며 잠재력이 강한 시장으로 꼽힙니다. 한편 삼성전자 스마트폰은 파키스탄의 이웃국가인 인도에서도 인기 몰이 중입니다. 2022년 44분기 중국 샤오미를 제치고 1위에 오른 후 6개 분기 연속으로 인도 스마트폰 시장에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시장조사업체 카날리스에 따르면 올해 14분기 인도 스마트폰 시장의 전체 출하량은 3530만대로 삼성전자는 출하량 670만대를 기록하여 19 의 점유율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공교롭게도 이슈의 터전을 방문하게 됐습니다. 2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박진주 이이경 이미주 그리고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이 세븐틴 호시 도겸 승관과 함께 하이브 구내식당을 찾는 모습이 그려집니다. 앞서 놀면 뭐하니 멤버들은 데이식스 영케이의 초대로 JYP 주우재의 초대로 YG 구내식당을 차례로 방문하며 엔터테인먼트 구내식당 투어를 펼쳤습니다. 특히 구내식당 마니아인 김석훈은 하이브 구내식당을 궁금해하며 멤버들과 함께 가기로 약속했고 이번에 식사를 하러 가 관심을 모은다. 하지만 하이브에서 놀면 뭐하니 팀과 만난 세븐틴 도겸과 승관은 구내식당을 첫 방문한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유재석은 너네도 우리랑 같이 처음 먹는 거야라고 물었고 세븐틴 멤버들은 나들이하듯 구내식당을 즐기러 가 웃음을 더합니다. 특히 승관은 우리 맨날 연습실에서 배달만 시켜 먹었다며 신나게 구내식당을 휩쓸고 하하는 우리보다 더 좋아해라며 되려 뿌듯해 한다는 후문입니다. 특히 최근 하이브는 레이블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와 내홍을 겪고 있습니다. 하이브 측은 민희진 대표의 경영권 탈취 의혹 폭로와 함께 어도어 대표직 해임을 내걸었지만 민희진 대표가 두 시간에 걸친 기자회견을 통해 내부 고발을 공표하면서 여론도 들썩이고 있는 상황. 이런 가운데 비록 구내식당이지만 하이브 내부로 진입하는 그림이 전해지는 놀면 뭐하니와 방송 콘셉트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또한 놀면 뭐하니 측은 앞선 예고편에서 BTS가 다지고 세븐틴이 쌓아 올린이라는 자막으로 후폭풍을 겪었던 바 새로운 예고편에서 정작 호시는 이 건물은 BTS 형님들이 다 지은 것이다라고 언급한 내용이 전해지면서 놀면 뭐하니를 향한 다양한 시선도 상당합니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325(2) 명
  • 오늘 방문자 3,351 명
  • 어제 방문자 4,559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2,690,542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0 명
  • 전체 회원수 37,534 명
  • 전체 게시물 251,434 개
  • 전체 댓글수 193,377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