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임영웅 트로트가수 브랜드평판 1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출시 25일만 성과물걸레 스팀 살균 기능 등 호평 이창훈 기자 = 삼성전자는 비스포크 인공지능 스팀 로봇청소기가 출시 25일 만에 누적 판매 1만대를 돌파했다고 28일 밝혔습니다.
비스포크 AI 스팀 로봇청소기의 인기 비결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물걸레 스팀 살균 기능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AI 기능입니다. 비스포크 AI 스팀의 물걸레 스팀 살균 기능은 물걸레를 1차로 고온의 스팀과 물로 자동 세척한 뒤에 2차로 100℃ 스팀 살균을 거쳐 물걸레 표면의 대장균 등 각종 세균을 99. 99 없앤다. 마지막으로 55℃의 열풍 건조로 물걸레를 말려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AI 기반 주행 성능과 사물 인식 기술도 대폭 업그레이드됐습니다. AI 바닥 인식 기능을 통해 마룻바닥 카펫 등 바닥 환경을 구분해 맞춤 청소가 가능합니다. 카펫 모 길이에 따라 알아서 물걸레를 분리하거나 들어 올려 청소합니다. 흡입력도 자동으로 조절합니다. AI 사물 인식 기능은 다양한 사물을 인식하고 회피합니다. 스마트싱스 앱을 활용하면 청소 작동 및 관리는 물론 3D 맵핑으로 집안 구조와 청소 현황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비스포크 AI 스팀은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냉장고와 함께 글로벌 인증 업체인 UL솔루션즈에서 사물인터넷 보안 안전성을 검증 받아 업계 최초로 최고 등급인 다이아몬드를 획득했습니다. 이를 통해 개인정보를 강력하게 보호하는 보안 성능을 인정받았습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앞으로도 삼성만의 차별화된 AI 경험을 소비자에 지속 제공해 모두를 위한 AI 비전 완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근수 기자 = 28일 서울 시내의 주유소에서 한 시민이 주유를 하고 있습니다. 한국석유공사 유가정보서비스 오피넷에 따르면 4월 넷째 주 기준 휘발유의 평균 판매 가격은 L당 1708. 4원으로 전주 대비 13. 3원 상승했으며 경유는 1566. 7원으로 4. 4원 올랐습니다. ks newsis. com 공감언론 뉴시스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사진 또는 영상을 뉴시스 사진영상부 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미국 뉴욕 증시에서 시장 가치가 2조 달러가 넘는 기업이 처음으로 4개가 됐습니다. 27일 뉴욕증권거래소에 따르면 시가총액 최상위 종목인 마이크로소프트 와 애플 엔비디아 구글 모회사 알파벳이 모두 시총 2조 달러 를 넘었습니다. MS가 3조190억 달러로 유일하게 3조 달러를 넘었고 애플이 2조6천140억 달러로 뒤를 이었습니다.
AI 칩 선두 주자 엔비디아와 알파벳도 각각 2조1천930억달러와 2조1천440억 달러로 모두 2조 달러를 돌파했습니다. 뉴욕 증시에서 시장 가치가 2조 달러를 넘는 이른바 시총 2조 달러 클럽 기업이 4개에 이른 적은 없었습니다. 이들 4개 기업의 시총의 합은 9조9천700억 달러 로 10조 달러에 육박했습니다. 이는 국제통화기금 이 추정하는 올해 국가별 국내총생산 순위에서 3위에 해당하는 독일 의 두 배가 넘고 2위인 중국 GDP의 절반이 넘는 규모다.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 도 시총 2조 달러 가입을 앞두고 있어 시총 2조 클럽 은 더 늘어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오는 30일 뉴욕 증시 마감 후 지난 1분기 실적을 발표합니다. 임영웅이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 따르면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임영웅 2위 이찬원 3위 김호중 순으로 분석됐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을 위해 2024년 3월 28일부터 2024년 4월 28일까지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73898678개를 추출하여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측정하여 브랜드평판지수를 분석했습니다. 지난 3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87176469개와 비교하면 15. 23 줄어들었습니다. 브랜드 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것을 찾아내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만들어진 지표다.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분석을 통해 트로트 가수 브랜드에 대한 긍부정 평가 미디어 관심도 소비자들의 관심과 소통량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평판 랭킹 추천지수가 브랜드평판 알고리즘에 가중치로 포함됐습니다. 1위를 기록한 임영웅 브랜드는 참여지수 1490168 미디어지수 00762 소통지수 35730 커뮤니티지수 161706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6743729로 분석됐습니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7025628과 비교해보면 4. 01 하락했습니다. 2위 이찬원 브랜드는 참여지수 788809 미디어지수 620455 소통지수 688723 커뮤니티지수 621580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719567로 분석됐습니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2331702와 비교해보면 16. 유산소를 많이 하면 우리몸에 어떻게 좋을까요? 63 상승했습니다. 3위 김호중 브랜드는 참여지수 710524 미디어지수 735482 소통지수 586222 커뮤니티지수 67099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703220으로 분석됐습니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2270349와 비교해보면 19. 07 상승했습니다. 4위 박지현 브랜드는 참여지수 385865 미디어지수 691037 소통지수 590691 커뮤니티지수 717856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385449로 분석됐습니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2093448과 비교해보면 13. 95 상승했습니다.
5위 장윤정 브랜드는 참여지수 113851 미디어지수 233606 소통지수 258715 커뮤니티지수 1431249가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2037422로 분석됐습니다. 지난 3월 브랜드평판지수 2065850과 비교해보면 1. 38 하락했습니다. 구창환 소장은 트로트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결과 임영웅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습니다. 트로트 브랜드 카테고리를 분석해보니 지난 3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87176469개와 비교하면 15. 23 줄어들었습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소비 30. 52 하락 브랜드이슈 29. 51 하락 브랜드소통 20. 58 하락 브랜드확산 2. 83 상승했다고 평판 분석했습니다. 이어 2024년 4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임영웅 브랜드는 링크분석에서 공개하다 효과높다 기부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영웅시대 광고효과 티케팅가 높게 나왔습니다.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비율 91.
09로 분석됐다고 밝혔습니다. 2024년 4월 트로트 가수 브랜드평판 30위 순위는 임영웅 이찬원 김호중 박지현 장윤정 박서진 안성훈 손태진 송가인 전유진 영탁 린 김소연 김태연 홍지윤 홍진영 오유진 나훈아 양지은 진성 마이진 진해성 마리아 신유 남진 태진아 박군 박혜신 정동원 김다현 순으로 분석됐습니다.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210 명
  • 오늘 방문자 2,684 명
  • 어제 방문자 4,337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2,747,619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0 명
  • 전체 회원수 37,538 명
  • 전체 게시물 264,403 개
  • 전체 댓글수 193,381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