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이선영 아나운서 한 살 연하 연인과 웨딩마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테슬라 모델 X중국 당국이 테슬라를 대상으로 한 데이터 안전 검사에서 외자기업 최초로 적합 판정을 내렸습니다.
이에 따라 테슬라의 중국 내 완전자율주행 소프트웨어 도입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현지시각 28일 제일재경 등 중국 매체들에 따르면 중국자동차공업협회와 국가컴퓨터네트워크응급기술처리협조센터는 발표한 자동차 데이터 처리 4항 안전 요구 검사 상황 통지 에서 테슬라 상하이 기가팩토리에서 생산된 차종 이 모두 검사를 통과했다고 밝혔습니다. 중국 당국이 설정한 네 가지 요건은 차량 밖 안면 정보 등 익명화 처리 운전석 데이터 불수집 운전석 데이터 차내 처리 개인정보 처리 통지 등입니다. 이번 통지에서 검사 통과 판정을 받은 업체는 BYD 와 리오토 로터스 호존 니오 등입니다. 한 업계 인사는 테슬라가 국가 차량 데이터 안전에 관한 권위 있는 기준과 요구를 통과한 것은 공공기관공항고속도로 등에서 테슬라 등 스마트 자동차에 대해 내려진 운행정차 제한을 전면 해제하는 데 유리하다고 신랑과학기술에 말했습니다. 중국 상관신문은 테슬라가 중국 시장에서 FSD를 추진하는 데 일정한 기반을 놓은 것이라고 평가하면서 테슬라 측은 중국 제조 중심 도시인 상하이를 비롯한 각지에서 사용 제한이 잇따라 취소되고 있다 고 밝혔다고 보도했습니다.
테슬라는 FSD 소프트웨어를 4년 전 출시했지만 중국에선 당국의 데이터 규제 때문에 아직 내놓지 않았습니다. 자율주행 기술에 필요한 알고리즘 훈련을 위해선 중국에서 수집한 데이터를 해외로 이전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중국 당국의 데이터 반출 승인을 모색해 온 일론 머스크 테슬라 최고경영자 는 이달 중순 엑스 에 올라온 질문에 답변하면서 테슬라가 곧 중국 고객도 FSD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할지도 모른다고 밝히면서 논의가 진행 중임을 시사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가운데 로이터통신은 소식통을 인용해 머스크 CEO가 이날 FSD 소프트웨어의 중국 내 출시를 논의하기 위해 베이징에서 중국 고위 당국자들을 만나려 한다고 전했습니다. 관영 중국중앙TV 는 그가 28일 오후 중국국제무역촉진위원회 초청으로 베이징을 방문해 중국 2인자 리창 국무원 총리를 만났다고 보도했습니다. 리 총리는 상하이 기가팩토리가 문을 연 2019년 당시 상하이 당서기로 머스크 CEO와 인연을 맺은 바 있기도 합니다.
28일 리 총리는 테슬라의 중국 내 발전은 중미 경제무역 협력의 성공적인 사례라 할 만하다며 평등 협력과 호혜만이 양국의 근본 이익에 들어맞는다는 방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중국의 초대규모 시장은 늘 외자기업을 향해 열렸고 중국은 말로 한 것은 반드시 행한다며 시장 진입 확대와 서비스 보장 등을 위해 계속 노력하고 외자기업에 더 좋은 경영 환경을 제공하며 각국 기업이 안심하고 중국에 투자할 수 있게 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머스크 CEO는 테슬라 상하이 기가팩토리는 테슬라에서 가장 성과 좋은 공장이고 이는 중국 팀의 근면과 지혜 덕분이라며 테슬라는 중국과 함께 협력을 심화하고 더 많은 호혜적 성과를 얻을 용의가 있다고 화답했다고 CCTV는 전했습니다. 테슬라는 지금까지 중국에서 170만 대 이상의 차량을 판매했으며 상하이 공장은 이 회사의 최대 생산 기지입니다. 머스크의 방문은 최근 개막한 중국 최대 모터쇼인 베이징 모터쇼 기간 이뤄졌습니다. 테슬라는 올해 베이징 모터쇼에 참가하지 않습니다.
테슬라가 여기에 마지막으로 참여한 것은 2021년입니다. 걸그룹 소녀시대 효연과 에이핑크 보미 방송인 최희 등이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예능프로그램을 촬영하다 한때 억류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28일 안타라 통신 등 현지 언론에 따르면 발리주 응우라라이 이민국은 이민 체류 허가를 위반했다며 예능프로그램 내맘대로 패키지 시즌2픽미트립 인 발리 제작진과 출연진 등 31명을 조사했습니다. 21일 인도네시아에 입국한 이들은 정식 촬영 허가와 비자를 받지 않고 관광비자로 촬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과정에서 출연진이 여권을 압수당한 채 호텔에 억류됐으나 현재는 모두 발리를 떠난 상태다. 이정연 스포츠동아 기자MBC 이선영 아나운서35가 결혼했습니다.
이선영은 28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축복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아침 스트레칭을 하면 건강에 많은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그는 전날 한 살 연하의 부동산테크 스타트업 임원인 조 모 씨와 3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습니다. 이선영은 2017년 MBC에 입사해 평일 뉴스투데이와 라디오 정치인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서 뉴스데스크 탐사기획 스트레이트 등에서도 활약했습니다. 이정연 스포츠동아 기자.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319 명
  • 오늘 방문자 5,299 명
  • 어제 방문자 5,268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2,719,667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1 명
  • 전체 회원수 37,536 명
  • 전체 게시물 257,129 개
  • 전체 댓글수 193,379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