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무당에 사이비 종교까지막장 드라마 뺨치는 민희진-하이브 갈등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송은경 기자 = 서스틴베스트는 29일 ESG 펀드의 지속가능성 성과를 분석한 2023년 하반기 ESG 펀드 지속가능성 분석 보고서 를 발간했다고 밝혔습니다.
보고서에는 ESG 성과 분석과 온실가스 리스크 분석 두 개의 파트로 구성됐습니다. 작년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국내주식형 ESG 펀드의 ESG 점수가 평균적으로 향상되는 추세가 나타났으며 온실가스 리스크 측면에서는 국내주식형 ESG 펀드의 평균 탄소 효율성이 벤치마크인 KODEX200 보다 높았으며 석탄산업 투자 비중은 대체로 2 미만으로 낮았습니다. 코스피200의 금융배출량 중 최대 비중을 차지한 기업은 POSCO홀딩스 였으며 2위는 삼성전자 3위는 LG 로 나타났습니다. 건강을 위해서 직접 요리를 하는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류영재 서스틴베스트 대표는 국내에서 ESG 펀드 공시기준이 마련됨에 따라 ESG 펀드들의 지속가능성 성과 관리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며 포트폴리오의 ESG 운용실적 관리를 통해 펀드의 차별성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orae 그룹 82메이저82MAJOR 남성모박석준윤예찬조성일황성빈김도균가 당당함과 자신감을 담은 첫 미니앨범을 공개합니다. 82메이저는 29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BEAT by 82비트 바이 에이티투를 발매합니다. BEAT by 82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데뷔 싱글 ON 이후 82메이저가 처음으로 공개하는 새 앨범입니다. 우리만의 비트와 음악으로 세상과 함께 하겠다는 당당한 태도가 담긴 이번 앨범에는 멤버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하며 더욱 뚜렷한 음악적 정체성을 확립했습니다.
타이틀곡 촉Choke은 82메이저의 자신감 있고 강렬한 애티튜드를 담은 곡으로 농구를 모티프로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와 멤버들의 특색 있는 랩과 보컬이 인상적입니다. 여기에 미니멀한 베이스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입니다. 그밖에도 감미로운 멜로디라인과 멤버들의 보컬 하모니 다채로운 구성의 조화가 듣는 재미를 더해주는 Birthday벌스데이 82메이저 전원이 작업에 참여한 곡이자 멤버들의 성장을 느낄 수 있는 Illegal일리걸 세상을 향한 82메이저의 당당한 태도와 자신감이 잘 드러난 82까지 총 4개 트랙이 BEAT by 82에 정식 수록됐습니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밀릭 아이오아 신세인 QM 등 국내 힙합신의 작가들은 물론 K팝 대표 작곡가 라이언 전과 실력 있는 해외 작가들이 대거 참여했습니다. 82메이저는 다양한 뮤지션과의 협업을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며 계속해서 당찬 행보를 이어갈 계획입니다. 또한 방탄소년단 레드벨벳 태양 위너 태민 등 최정상급 K팝 아이돌들의 뮤직비디오를 작업한 김성욱 감독이 촉 뮤비 제작에 참여하며 82메이저와 호흡을 맞춰 더욱 기대감을 높입니다. 한편 82메이저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AT by 82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촉 뮤직비디오는 29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텐아시아김지원 기자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 간의 갈등이 심화하는 중 하이브의 사이비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하이브가 민 대표의 주술 경영 의혹을 제시한 가운데 하이브의 사이비 의혹까지 더해지며 혼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29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하이브가 한 명상단체와 연관돼 있다는 의혹이 제기됐습니다. 이들은 하이브가 소속 아이돌의 곡과 안무에 교리를 반영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소속 아이돌을 사이비 종교 홍보에 이용했다고도 말했습니다. 뉴진스의 OMG 뮤직비디오도 지속해서 언급되고 있습니다. 민 대표는 지난 25일 기자회견에서 뉴진스의 OMG 뮤직비디오 내용으로 하이브 임원진에게 협박당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대중은 뮤직비디오에 주목해 의미를 파고들었습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OMG 뮤직비디오가 사이비 교리를 따르는 하이브를 비판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이비 단체에서 벗어나고자 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뮤직비디오에 담았다는 것. 뉴진스가 하이브 팬 플랫폼인 위버스가 아닌 별도의 팬 플랫폼 포닝을 사용한다는 점도 논란에 불을 지폈다. 누리꾼들은 위버스가 사이비 단체와 관련돼 있어 민 대표가 별도의 플랫폼을 택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들은 방탄소년단 또한 사이비와 연루됐다고 주장했습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방탄소년단이 낸 노래 중 일부 곡의 가사에 사이비 단체에서 자주 언급하는 메시지가 담겼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와 관련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최근 방탄소년단의 명예를 훼손하고 음해하려는 조직적인 움직임이 다수 감지됐다며 당사는 이번 사안이 아티스트의 명예를 심각하게 침해하는 행위로 판단하고 기존 상시 법적 대응에 더해 별도의 법무법인을 추가로 선임해 엄중 대응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하이브는 민 대표가 주술 경영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하이브는 25일 입장문을 내고 민희진 어도어 대표가 인사 채용 등 주요한 회사 경영 사항을 여성 무속인에게 코치 받아 이행해 온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특히 이 무속인은 민 대표의 가까운 친족이 혼령으로 접신한 상태라며 민 대표와 카카오톡으로 경영 전반을 코치해 왔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에 민 대표는 기자회견을 열고 원래 지인인데 무속인인 사람일 뿐이라며 주술 경영 의혹을 전면 부인했습니다. 이어 그 사람들이 더 주술 보러 다닐 거다. 그 사람들이 굿을 하니까 저한테 몰아붙이는 거다. 자기들이 하니까. 원래 자기가 안 하면 그런 생각을 안 한다며 분노했습니다.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597 명
  • 오늘 방문자 6,026 명
  • 어제 방문자 4,894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2,813,267 명
  • 오늘 가입자 1 명
  • 어제 가입자 0 명
  • 전체 회원수 37,545 명
  • 전체 게시물 280,477 개
  • 전체 댓글수 193,391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