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뉴진스 MV 감독은 민희진 편..메시지 공개 뭐 맛있는거 보내줄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텐아시아김지원 기자가진 놈들을 탈탈 터는 최고의 꾼들이 모인다.
오는 6월 3일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이 꾼들을 다시 불러 모은 강하리송승헌 분의 짜릿한 판을 예고한 선수입장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사기꾼 해커 파이터 드라이버 더 강력해진 꾼들이 돌아왔다 가진 놈들을 시원하게 털어버리는 팀플레이 액션 사기극입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한 팀으로 손을 잡은 강하리와 임병민이시언 분 도진웅태원석 분 차제이장규리 분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보안실에서 호탕한 웃음을 짓고 있는 임병민 난투 중 상대에게 윙크를 날리는 도진웅 미친 속도의 드라이빙을 해맑은 표정으로 즐기고 있는 차제이까지 각 분야 어둠의 능력자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강하리는 예술가부터 교주까지 매 장면 다른 사람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얼굴을 갈아 끼우고 있어 최고의 사기꾼이자 꾼들의 리더다운 활약이 주목되는 상황. 그러나 곧이어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고 있는 정수민오연서 분이 등장 이놈들 순 사기꾼들이라니까요라는 말을 남겨 이들과 어떤 관계가 있는지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그럼에도 여유로운 미소로 작전을 수행하고 있는 강하리와 현장을 두 발로 뛰어다니며 온몸으로 부딪히는 꾼들의 이야기가 계속됩니다. 화려한 액션과 그 속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유쾌한 에너지가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운동을 하는만큼 근육을 풀어주는것도 중요해요 마성의 사기꾼이 설계한 판이 펼쳐질 tvN 새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은 오는 6월 3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됩니다.
화면을 쭉 펼칠 수 있는 이른바 슬라이드 아이폰 출시에 대한 시장 기대감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2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유튜브 채널 콘셉트아이폰 은 애플의 특허 정보를 바탕으로 슬라이드 아이폰 이미지 영상을 만들어 게재했습니다. 해당 영상에 따르면 슬라이드폰은 돌돌 마는 디스플레이를 탑재 화면이 자동으로 펼쳐지면서 확대됩니다. 기존 화면보다 약 1. 5배 정도 오른쪽 화면이 넓어지는 구조다. 애플 전문 해외 IT매체 등 전문가들은 애플이 최근 잇따라 슬라이드 스마트폰 관련 특허를 내고 있다며 슬라이드 아이폰을 조만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다만 애플은 아직까지 폴더블 스마트폰조차 선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폴더블폰 시장은 지난 20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접는 스마트폰을 선보이면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를 뒷따라 중국 스마트폰 업체들까지 대거 폴더블폰 시장에 진입했지만 애플은 아직 관련 제품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이같은 분위기 속 업계에서는 애플이 이르면 2026년 폴더블 제품을 출시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애플이 지난 2월 폴더블 기기에 관한 특허를 취득한 데 이어 지난해에도 폴더블 흠집과 균열 관련 특허를 출원했기 때문입니다. 애플 분석 전문가인 궈밍치 TF증권 애널리스트는 애플이 올해 처음으로 폴더블 아이패드를 출시할 것이라고 전망하기도 했습니다. 일각에서는 애플이 슬라이드 아이폰에 대한 관심이 남다른 만큼 폴더블 스마트폰보다 슬라이드 폰을 먼저 출시할 가능성도 있다고 내다보고 있습니다. 특히 업계에서는 최근 창사 이래 최대 위기를 맞고 있는 애플이 새로운 폼팩터 를 출시해 돌파구를 마련할 수 있을지 주목하는 모습입니다. 최근 애플은 미중 갈등 속 중국의 애국 소비 영향으로 화웨이 샤오미 등 중국 업체들이 떠오르면서 매출 직격탄을 맞았습니다. 여기에 갤럭시 S24가 선보인 인공지능 스마트폰 출시까지 늦어지면서 혁신의 아이콘으로 불리던 애플의 입지가 흔들리고 있다는 지적도 나옵니다. 시장조사업체 IDC에 따르면 삼성전자가 올해 1분기 스마트폰 출하량 6010만대 로 1위에 올랐습니다. 반면 애플은 5010만대 로 2위로 떨어졌습니다.
같은 기간 점유율 격차는 지난해 1. 8 포인트에서 올해 3. 5 포인트로 1년 사이에 더 벌어졌습니다. 헤럴드POP박서현기자그룹 뉴진스의 신곡 버블 검 뮤직비디오 감독이 민희진 어도어 대표와 나눈 메시지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27일 자정 뉴진스의 신곡 버블 검 MV가 공개된 가운데 29일 버블 검 MV 감독은 자신의 SNS 스토리를 통해 민희진 대표와 나눈 카카오톡 대화를 공개했습니다. 대화 내용에 따르면 지난 21일 오후 6시 10분 민희진 대표는 ㅇㅇ아 안녕 혹시 버블검 가편은 언제될까라고 물었고 감독이 지금 뽑고 있습니다라고 하자 고맙다며 뭐 맛있는거 보내줄까 스튜디오로. 같이 있냐 너네 둘이. 스튜디오 어디냐라고 물었습니다. 이에 감독이 괜찮습니다 가편 보시고 괜히 보냈네 생각하실 수도 있으니 일단 보시고.
라고 사양하자 민희진 대표는 가편 보고 먹고 힘내서 다시 해라 할 수 도 있지라며 격려를 했습니다. 이와 함께 민희진 대표가 보내준 음식 사진까지 함께 공개. 훈훈함을 더했습니다. 해당 카카오톡 대화는 민희진 대표와 하이브의 갈등이 수면 위로 올라오기 하루 전날로 MV 감독은 민희진 대표의 따뜻한 면모를 드러내며 고마움을 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앞서 하이브는 최근 민희진 대표가 어도어 경영권을 탈취하려는 시도를 했다며 감사에 착수. 중간 감사 결과 민 대표가 경영권 탈취를 시도한 여러 물증을 확보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민희진 대표는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기자들과 만나 이를 전면 반박했습니다. 그러나 양측의 의견은 완벽하게 대립하고 있으며 좁혀지지 않고 있습니다.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816 명
  • 오늘 방문자 3,771 명
  • 어제 방문자 5,626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2,944,987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0 명
  • 전체 회원수 37,555 명
  • 전체 게시물 309,805 개
  • 전체 댓글수 193,414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