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성해은정현규 연애전선 이상無세븐틴 콘서트 동반 관람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아일리아 바이오시밀러안과질환 치료제 협력 확대 눈길삼일제약이 삼성바이오에피스의 황반변성 치료제 아필리부 를 내달 1일 출시합니다.
아필리부는 혈관내피성장인자 를 억제해 황반변성 등의 질환을 치료하는 anti-VEGF 계열의 약제다. 해당 치료제는 리제네론의 아일리아의 바이오시밀러로다. 아일리아는 지난해 글로벌에서 약 17조원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국내에서도 968억 원의 매출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아필리부는 지난 2월 최초로 국내 허가를 획득 급여 등재도 곧 마쳤습니다. 회사는 아필리부에 대해 총 10개국에서 습성 연령 관련 황반변성 환자 449명을 대상으로 아필리부 글로벌 임상시험 제3상을 진행 했습니다. 아필리부최대 교정시력 을 투여 시작 56주차까지 대조약인 아일리아과 유사하게 개선시켰으며 안전성면역원성약동학적 특성 등은 아일리아와 유사하게 확인됐습니다. 삼일제약과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지난 2월 아필리부의 국내 판권에 대한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한 바 있습니다. 허승범 삼일제약 회장은 아멜리부에 이어 아필리부의 황반변성 치료제 판권을 득하게 돼 대상 질환을 가진 환자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라며 두 회사간 협력을 바탕으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박상진 삼성바이오에피스 커머셜 본부장도 아멜리부에 이어 아필리부를 삼일제약을 통해 출시해 국내 안과질환 환자들에게 치료 기회를 더 많이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바이오시밀러 처방 확대를 통한 환자 편익을 지속 제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화면을 쭉 펼칠 수 있는 이른바 슬라이드 아이폰 출시에 대한 시장 기대감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2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최근 유튜브 채널 콘셉트아이폰 은 애플의 특허 정보를 바탕으로 슬라이드 아이폰 이미지 영상을 만들어 게재했습니다. 휴먼빌 일산 클래스원 해당 영상에 따르면 슬라이드폰은 돌돌 마는 디스플레이를 탑재 화면이 자동으로 펼쳐지면서 확대됩니다. 기존 화면보다 약 1. 5배 정도 오른쪽 화면이 넓어지는 구조다. 애플 전문 해외 IT매체 등 전문가들은 애플이 최근 잇따라 슬라이드 스마트폰 관련 특허를 내고 있다며 슬라이드 아이폰을 조만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다만 애플은 아직까지 폴더블 스마트폰조차 선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폴더블폰 시장은 지난 20 삼성전자가 세계 최초로 접는 스마트폰을 선보이면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를 뒷따라 중국 스마트폰 업체들까지 대거 폴더블폰 시장에 진입했지만 애플은 아직 관련 제품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 이같은 분위기 속 업계에서는 애플이 이르면 2026년 폴더블 제품을 출시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애플이 지난 2월 폴더블 기기에 관한 특허를 취득한 데 이어 지난해에도 폴더블 흠집과 균열 관련 특허를 출원했기 때문입니다. 애플 분석 전문가인 궈밍치 TF증권 애널리스트는 애플이 올해 처음으로 폴더블 아이패드를 출시할 것이라고 전망하기도 했습니다. 일각에서는 애플이 슬라이드 아이폰에 대한 관심이 남다른 만큼 폴더블 스마트폰보다 슬라이드 폰을 먼저 출시할 가능성도 있다고 내다보고 있습니다. 특히 업계에서는 최근 창사 이래 최대 위기를 맞고 있는 애플이 새로운 폼팩터 를 출시해 돌파구를 마련할 수 있을지 주목하는 모습입니다. 최근 애플은 미중 갈등 속 중국의 애국 소비 영향으로 화웨이 샤오미 등 중국 업체들이 떠오르면서 매출 직격탄을 맞았습니다. 여기에 갤럭시 S24가 선보인 인공지능 스마트폰 출시까지 늦어지면서 혁신의 아이콘으로 불리던 애플의 입지가 흔들리고 있다는 지적도 나옵니다. 시장조사업체 IDC에 따르면 삼성전자가 올해 1분기 스마트폰 출하량 6010만대 로 1위에 올랐습니다.
반면 애플은 5010만대 로 2위로 떨어졌습니다. 같은 기간 점유율 격차는 지난해 1. 8 포인트에서 올해 3. 5 포인트로 1년 사이에 더 벌어졌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환승연애2 커플 성해은과 정현규가 공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성해은은 28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세븐틴 짱이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사진 속 성해은은 세븐틴 응원봉을 들고 세븐틴 콘서트에 참석한 모습입니다. 이날 성해은은 정현규와 함께 콘서트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티빙 환승연애2를 통해 탄생한 유명 커플이기에 콘서트 당일 목격담이 나오면서 알려진 것.
콘서트 진행 중 세븐틴 호시가 성해은과 정현규를 언급 이들이 콘서트 관람 중임을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특히 성해은 정현규는 환승연애2 이후 좋은 만남을 이어오고 있음에도 럽스타그램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커플 투샷도 이들의 개인 채널에서 찾아볼 수 없을 정도. 대신 각자의 채널에 같은 장소 다른 사진을 올리면서 데이트 중임을 알려왔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 세븐틴 콘서트에 동반 참석에 공개 데이트를 즐긴 것. 조용히 잘 만나고 있는 두 사람의 근황이 화제인 이유입니다. 한편 성해은과 정현규는 지난 2022년 환승연애2에 출연했습니다. 성해은은 정규민의 전 연인으로 정현규는 박나언의 전 연인으로 출연했으며 환승에 성공해 성해은과 정현규가 커플이 된 바 있습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성해은.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613 명
  • 오늘 방문자 2,777 명
  • 어제 방문자 6,048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2,816,066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1 명
  • 전체 회원수 37,545 명
  • 전체 게시물 280,815 개
  • 전체 댓글수 193,391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