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iOS 서 애플 앱 확 바뀐다메모사진메일피트니스 앱 개편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공항 컴퓨터 1922년생→2022년생 인식작년에도 같은 일 있었다 미국 한 항공사의 반복된 예약 시스템 오류로 항공기에 탑승한 101세 할머니가 1살 아기로 인식돼 불편함을 겪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아메리칸 항공 28일 영국 BBC 방송과 가디언에 따르면 미국에 사는 퍼트리샤 씨는 최근 아메리칸 항공을 타고 시카고와 미시간주 마켓 사이를 딸과 함께 여행하다가 1살 아기로 오인당했습니다. 이는 항공사 예약 시스템이 올해로 101세인 퍼트리샤씨의 생년월일을 1922년이 아닌 2022년생으로 인식해서 생긴 문제입니다. 공항 컴퓨터 시스템이 100년이 넘은 과거의 생년월일을 처리할 수 없어서 대신 100년을 더한 생년월일을 기본값으로 설정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파트리샤 씨는 이번 해프닝을 웃어넘겼지만 작년에도 같은 일로 불편함을 겪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지난해 항공기에서 내려 공항에서 이동하기 위해 휠체어를 예약했지만 1세 아기로 잘못 입력돼 있었기 때문에 휠체어가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이 때문에 여행에 동행한 딸이 모든 짐을 들고 1마일 을 이동해야 했습니다. 예약 당시 성인 요금을 지불하고 항공권을 구매했음에도 이런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퍼트리샤 씨는 딸이 내 비행기 티켓을 온라인으로 예약했는데 공항 컴퓨터가 내 생년을 1922년이 아니라 2022년으로 생각한 것 같다라며 작년에도 같은 일이 있어서 공항 직원들이 내가 아니라 아기를 기다리고 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정보기술 문제로 비행을 포기할 수는 없다며 이 문제가 어서 해결되기를 원한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아메리칸 항공은 이번 일에 대한 논평 요청에 응하지 않았다고 BBC는 전했습니다. 애플이 올 가을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는 차세대 아이폰 운영체제 iOS 에서 메모 사진 메일 피트니스 등 다수의 애플 앱을 개편할 예정이라고 블룸버그 통신이 28일 보도했습니다. 블룸버그 마크 거먼은 해당 앱이 구체적으로 어떻게 바뀔지는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얼마 전 iOS 에서 메모 앱이 직접 음성 파일을 녹음하고 저장 재생할 수 있데 바뀐다는 전망이 나온 바 있습니다. 하지만 메일 사진 피트니스 앱에 대한 업데이트 소식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iOS 컨셉 이미지 지난 주 블룸버그 통신은 애플이 아이패드OS 에 계산기 앱을 도입할 예정이라고도 전했습니다. IT매체 맥루머스는 해당 소식을 전하며 지금까지 나온 iOS 관련 소문을 종합해 아래와 같이 보도했습니다.
똑똑해지는 시리와 생성형 인공지능 애플 시리 iOS에는 시리 스포트라이트 단축어 애플뮤직 메시지 건강 키노트 등의 앱에 새로운 생성형 AI 기능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이 기능들은 애플의 온디바이스 LLM 에 의해 구동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애플은 구글 오픈AI 바이두와 같은 회사와도 AI 파트너십에 대해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맞춤형 홈 화면iOS 에서 사용자가 좀 더 자유롭게 홈 화면을 꾸밀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예를 들어 홈 앱 아이콘 사이에 공백이나 행 열을 만드는 기능이 추가돼 홈 화면 앱 아이콘 배열을 자유롭게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RCS 지원애플이 올해 아이폰 메시지 앱에 RCS에 대한 지원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기 때문에 iOS 에 RCS 지원이 포함될 가능성이 높다.
이를 통해 대용량•고화질 사진 전송 실시간 읽기 상태 확인 향상된 암호화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지원해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간의 문자 메시지 경험이 향상될 전망입니다. 계산기 앱메모 앱 개선애플 메모 앱 iOS 아이패드OS 맥OS 15에는 사이드바 단위 변환을 위한 개선된 인터페이스 메모 앱과의 통합 등 여러 신기능이 포함된 계산기 앱이 탑재될 예정입니다. 또 메모 앱에 수학노트라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돼 메모앱에서 계산기 정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수학 표기법도 자유롭게 표기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운동을 할때는 식단도 잘 챙겨야 효과가 더해진답니다 애플 지도 업그레이드iOS 에서 애플 지도에 새롭게 사용자 지정 경로를 설정하는 기능과 지형 지도 기능이 추가됩니다. 사용자 지정 경로 기능은 선호하는 특정 도로 경치가 좋은 도로 쇼핑 및 레스토랑이 있는 경로 등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으로 미국에서 먼저 출시될 것으로 전망됐습니다.
사파리 브라우징 어시스턴트해당 기능은 iOS에 추가될 가능성이 있는 생성형 AI 기능으로 구체적인 내용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현재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GPT-4 기반 코파일럿 등 AI 도구를 갖춘 아이폰 웹 브라우저가 이미 여러 개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에 보청기 모드 도입애플이 iOS 에 에어팟 프로 사용자를 위한 보청기 모드를 도입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 기능이 대화 음량을 높여 소리를 보다 쉽게 들을 수 있게 도와 주는 기존의 대화 부스트 와 어떻게 다른 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차세대 카플레이애플 웹 사이트에 따르면 차세대 카플레이가 탑재된 최초의 차량이 2024년 출시될 예정입니다. 때문에 차세대 카플레이가 올해 말 iOS과 함께 데뷔할 수 있습니다.
물론 차세대 카플레이는 일부 iOS17 버전과도 호환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애플은 오는 6월 10일부터 14일까지 세계개발자회의 를 개최할 예정이며 이번 WWDC 24에서는 새로운 AI 전략이 iOS 업그레이드의 중심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639 명
  • 오늘 방문자 2,209 명
  • 어제 방문자 6,823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2,858,459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0 명
  • 전체 회원수 37,548 명
  • 전체 게시물 288,198 개
  • 전체 댓글수 193,398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