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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B 고령층 위한 해피시니어 시청자수 47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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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라이더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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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상황 자동 인식하는 시스템 도입 골든타임 확보AI영상분석 기업 글로브에이아이와 업무협약 체결광활한 초대형 선박 및 선원의 안전 및 관리를 위해 AI 기술을 이용한 자동인식 및 경고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HMM은 최근 교수창업기업인 글로브에이아이와 AI영상분석 솔루션 딥아이즈 를 공급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AI 영상분석 솔루션을 도입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AI 영상분석 솔루션 딥아이즈 는 일반 CCTV가 아닌 AI영상분석 기능이 탑재된 CCTV를 선박에 설치해 선원의 이상상황 등을 자동 인식해 경고하는 안전모니터링 시스템입니다. 특히 화재나 연기 근로자의 안전장구 미착용 추락 쓰러짐 등 돌발상황이 발생하면 관리자에게 알림이나 경고방송을 즉시 전달합니다. 초대형 선박은 길이가 약 300~400m 면적은 축구장 3 4개의 규모이지만 탑승 선원은 23~25명에 불과합니다. 소수 인원으로 선박을 관리하고 24시간 운항되는 선박 특성에 따라 지금은 일반 CCTV를 통해 선박 내외부를 모니터링해왔습니다. HMM은 이번 딥아이즈 도입을 통해 각종 선박 내 안전사고를 신속히 대처하는 것은 물론 2차 3차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고 신속한 후속조치를 위한 골든타임 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HMM은 다음 달 2만4000TEU급 세계 최대 컨테이너선 1척에 우선 설치하고 시범 운영 및 효과성 검증을 거친 후 도입 확대를 검토할 방침입니다. 딥아이즈 는 선박의 기관실과 데크 등 총 15곳에 설치됩니다.
HMM 관계자는 안전관리 강화를 위한 AI기술 도입으로 선박 안전관리의 수준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향후 영상 분석을 통해 작업자의 행동패턴 감별 및 작업안전 표준화에 적극 활용할 방침이다고 말했습니다. 삼성전자가 27일 미국 애틀란타에서 열린 프로 브레이킹 투어 와 협력해 2024 파리 올림픽 정식 종목으로 채택된 브레이킹 을 응원했다고 29일 발표했습니다. 국제올림픽위원회 공식 파트너사인 삼성전자는 2024 파리 올림픽 정식 종목인 스케이트보드브레이킹서핑을 알리고자 글로벌 대표 리그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애틀란타 PBT 대회와 SLS 샌디에이고 챔피언십 투어에서는 팬들과 선수들을 위해 삼성 갤럭시 포토 부스 등을 마련했습니다. 20일 에는 미국 샌디에이고에서 개최된 스트리트 리그 스케이트보딩 챔피언십 투어 와 협력했습니다. 한편 삼성전자는 스케이트보드브레이킹서핑 선수들의 노력과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 3부작을 제작했습니다. 다큐멘터리 3부작은 삼성전자의 2024 파리 올림픽패럴림픽 캠페인 메시지 열린 마음은 언제나 승리한다 를 알리고 스포츠 종목의 독창적인 문화와 가치 개방성에 대한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1부 콘크리트 드림 은 20일 샌디에이고 SLS 대회에서 2부 브레이킹 바운더리 는 27일 애틀란타 PBT 대회에서 처음 공개됐습니다. 다큐멘터리 3부작의 마지막 편인 넥스트 웨이브 는 5월에 개최되는 월드서프리그 타히티 프로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3년간 시청자 수 29. 5배 시청건수 37배시니어 취향 맞춘 콘텐츠이용편의성 높여SK브로드밴드는 시니어전용 메뉴인 B tv 해피시니어 의 지난해 시청자 수가 전년 대비 47 시청건수는 82 로 상승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지난 3년간 해피시니어의 시청자수는 29. 5배 시청건수는 37배 증가했습니다. 20 출시한 B tv의 해피시니어는 고령층 고객을 위한 서비스다. 시니어 고객들의 취향에 맞춘 다양한 영화 드라마 예능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또한 해피시니어의 UI는 B tv의 다른 메뉴에 비해 큰 폰트의 글자와 포스터 이미지가 특징입니다. 생선을 꾸준히 먹어주면 건강에 도움이 되는듯 해요 실시간 시청이 익숙한 시니어들이 VOD 를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B tv 채널번호 69번과 89번을 통해 시니어 취향의 무료 영화 운세 뉴스와 같은 다양한 정보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방송하고 있습니다. 트롯이 좋아 건강지킴이 행복한 여행 등 시니어 취향에 맞는 메뉴를 별도 편성했습니다. 해피시니어는 시니어들의 라이프 전반에 도움이 될만한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인터넷 검색이 어려운 시니어들을 위해 스마트폰 이용방법 키오스크 사용법 시니어 일자리 정보 등을 제공해 디지털 정보 격차 해소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시니어들의 수면 건강을 위한 콘텐츠 다양한 생활정보를 매일 제공하는 오늘의 Pick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전화를 이용해 AI휴먼이 대중 교통 정보를 안내하는 서비스 등의 새로운 서비스들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해피시니어 이용자는 최근 3년간 시청자는 29.
5배 시청건수는 37배 증가했습니다. 작년에 전년 대비 시청자 수가 47 시청건수 82 상승으로 성장세가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방송통신위원회의 2023 방송매체 이용행태 조사 에 따르면 주 5일 이상 TV를 이용한다는 50대 60대 70대 응답률은 각각 86 95. 3 97. 5 로 나타났습니다. 이강희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마케팅 담당은 해피시니어라는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선호도가 증명된 만큼 앞으로 해피시니어를 라이프파트너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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