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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악의 조건 갖춰진 파리 올림픽 특수 노리던 재계 비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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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라이더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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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엔 김명미 기자 배우 김도현이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눈물의 여왕 종영 소감을 밝혔습니다.
김도현은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극본 박지은 연출 장영우 김희원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 문화창고 쇼러너스에서 퀸즈 복싱장을 운영하는 현우김수현 분의 형 백현태 역을 맡아 주말 밤마다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먼저 김도현은 이렇게 또 한 작품을 보내니 아쉬움이 많이 남는 것 같습니다. 작년 봄부터 시작된 촬영 기간 동안 너무 훌륭하신 배우 스태프 분들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게 한없이 영광스러우면서도 한 편으로는 저의 부족함이 작품에 누가 되진 않을까 걱정도 많았던 것 같습니다. 며 하지만 시청자 여러분들이 매일 본방사수해 주시고 응원해 주신 덕분에 어느새 저도 눈물의 여왕의 애청자가 되어 아무 근심 걱정 없이 울고 웃으며 행복한 두 달을 보낼 수 있었던 거 같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누구 할거 없이 서로 먼저 다가가 웃음을 건네고 담소를 나누었던 소중한 시간 잊지 못할 것 같습니다. 분양의모든것 그리고 우리 용두리 식구들과 퀸즈가 가족들 현우 해인이 눈물의 여왕을 함께 한 모든 선후배님들의 앞날에 축복을 기원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끝으로 김도현은 저는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을 찾아뵙겠다. 마지막까지 눈물의 여왕을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이 행복하고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애정 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습니다.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와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 을 통해 극과 극 캐릭터를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매력을 선보인 김도현은 유키사다 이사오 감독이 연출하는 첫 한국 드라마 완벽한 가족에 출연할 예정입니다. 국영호 서정욱 변호사박진영 민주연구원 부원장임주혜 변호사 MBN 프레스룸LIVE 프레스룸라이브 이슈ZIP 이슈집 국영호 국민의힘 황우여 비대위원장 윤재옥 원내대표삼성전자 스마트폰 갤럭시 S24 등 판매 호조 등 영향으로 1분기 삼성전기의 실적이 개선됐습니다. 29일 삼성전기는 올해 1분기 연결 기준 매출 2조6242억원 영업이익 03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29. 8 영업이익은 28. 7 늘어난 수치다. 전 분기와 비교해도 각각 13. 8 63.
3 늘었습니다. 당기순이익은 64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7. 9 전기 대비 288 늘었습니다. 광고 효과 큰 남자축구 탈락단체 구기종목 사실상 전멸기업들 TV 광고비 지출 줄일듯가전업계도 특수 기대 낮아우리나라 남자 축구 올림픽대표팀의 파리올림픽 출전이 좌절되면서 기업들 마케팅에도 비상이 걸렸습니다. 올림픽 특수가 물건너가면서 TV광고 등 마케팅 전략의 전면 수정이 불가피해졌다는 우려가 나옵니다. 29일 재계에 따르면 기업들은 각자 협회장을 맡고 있는 종목에 대한 후원은 두고 광고 비용에서 지출을 절감할지 여부를 검토하기 시작했습니다. 재계 관계자는 지갑을 닫는 쪽으로 결론을 낼 가능성이 좀 더 높다고 전했습니다. 남자축구가 인도네시아에 충격패로 탈락한 게 결정적이었다는 평가다.
이 결과로 우리나라는 파리올림픽에서 열리는 단체 구기종목에서 여자 핸드볼을 빼고 모두 전멸했습니다. 야구는 이번 파리올림픽에서 정식 종목으로 채택되지 않았습니다. 특히 단체 구기종목은 수영 육상 등 개인 종목들에 비해 경기시간이 길고 국민적인 관심을 받는 스타 선수들이 많아 TV 광고 노출 효과가 크다. 시청률 조사기업 TNMS에 따르면 2021년 도쿄올림픽 때 우리 국민이 가장 많이 본 경기 1~5위 중 4개가 단체 구기종목이었습니다. 우리나라와 브라질의 여자배구 4강 경기가 전국 가구 평균 시청률 36. 8 로 1위였습니다. 우리나라와 루마니아의 남자축구 예선경기 한일전 야구 여서정의 여자 기계체조 개인도마 결승 여자배구 예선 한일전 이 그 다음이었습니다. 올림픽 월드와이드 파트너 인 삼성을 제외하곤 기업 대부분이 같은 결정을 할 것이란 예상이 나옵니다.
삼성은 후원사로서 일정 부분 올림픽 후원과 광고에 비용을 투입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삼성도 이번 파리올림픽에서의 우리 선수들의 상황이 달갑지는 않은 것으로 전해집니다. 삼성은 파리올림픽을 겨냥해 종목별 현역 스타 선수들로 홍보대사 격인 삼성 갤럭시 선수단 25명을 구성해 올림픽의 주된 메시지를 전달하고 삼성 스마트폰 갤럭시 시리즈 등도 홍보할 계획이었습니다. 하지만 우리 선수들이 부진한 종목들이 많아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지는 불확실해졌습니다. 올림픽이 다가올 때마다 단골처럼 특수를 누린 가전업계도 이번만큼은 힘들 것이란 전망이 지배적입니다. 삼성전자는 3세대 인공지능 8K 프로세서를 탑재한 네오 QLED 8K LG전자는 2024년형 LG 올레드 TV와 QNED TV를 출시하는 등 올림픽 특수를 노린 신제품들을 내놨지만 성과는 불투명합니다. 가전업계 관계자는 코로나19 시기에 가정에서 TV를 보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TV를 교체했던 고객들이 상당히 많았다며 통상 TV를 교체하는 주기는 5~6년인데 당시에 TV를 교체했다면 올해 올림픽 시즌에 TV를 새로 구매하려는 고객들은 많지 않을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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