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82메이저 메이저의 꿈은 그 자신을 다지는 데서 출발하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신인 보이그룹 에이티투메이저82메이저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메이저가 되겠다는 강렬한 포부를 안고 컴백했습니다.
지난해 10월 데뷔한 에이티투메이저가 첫 미니앨범 비트 바이 에이티투BEAT by 82로 컴백했습니다. 컴백에 앞서 일간스포츠와 서면 인터뷰를 진행한 이들은 첫 컴백을 하게 돼 기쁘다. 첫 미니앨범인 만큼 기대가 크고 준비하면서 잘 될 촉이 왔다며 이번 활동을 통해 더 멋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는 소감과 각오를 전했습니다. 지난달 29일 세븐틴 아이브 등 쟁쟁한 스타급 가수들의 새 앨범과 나란히 세상 밖으로 나온 에이티투메이저의 이번 앨범은 우리만의 비트와 음악으로 세상과 함께 하겠다는 당당한 태도가 담긴 앨범입니다. 데뷔 싱글 온 이후 6개월 만의 컴백인 만큼 남다른 각오로 작업에 임했다고. 예찬은 팬분들이 오래 기다려주신 만큼 데뷔 때보다 더 멋있는 모습을 보여드려야겠다는 책임감이 들었다고 밝혔으며 성모 역시 음악과 퍼포먼스적인 부분에서도 전보다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멤버들과 의견을 자주 나눴다고 전했습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촉을 비롯해 감미로운 멜로디라인과 멤버들의 보컬 하모니 다채로운 구성의 조화가 듣는 재미를 더해주는 벌스데이 에이티투메이저 전원이 작업에 참여한 곡이자 멤버들의 성장을 느낄 수 있는 일리걸 세상을 향한 에이티투메이저의 당당한 태도와 자신감이 잘 드러난 82까지 총 4개 트랙이 수록됐습니다. 이들은 우리 멤버들이 다양한 매력을 가진 것처럼 이번 앨범 역시 다채로운 음악들로 채워 준비했다며 신선함과 차별화를 자신했습니다. 타이틀곡 촉Choke은 에이티투메이저의 자신감 있고 강렬한 애티튜드를 담은 곡으로 농구를 모티프로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와 멤버들의 특색 있는 랩과 보컬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입니다. 도균은 촉을 처음 들었을 때부터 좋은 촉이 왔습니다. 나도 모르게 머릿속에 계속 노래가 맴도는 것을 보면서 더더욱 확신이 들었다면서 이번에 확실히 이길 것 같은 촉이 온다고 말했습니다. 성모 또한 대중들이 우리의 음악을 들으시고 8메이저에게 푹 빠지실 것 같은 촉이 온다며 웃었습니다.
신인이기에 가질 수 있는 강렬한 포부를 가감 없이 내비친 에이티투메이저. 이들의 팀명은 대한민국의 국가번호 82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메이저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았습니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올해 초까지 유난히 많은 신인 보이그룹들이 등장하고 있지만 이들은 부담이나 경쟁심보다는 긍정적 자극을 받고 있다고 했습니다. 성일은 많은 동료 아티스트들과 함께 활동할 수 있어서 영광입니다. 다른 분들의 음악을 듣고 무대를 보며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긍정적 자극을 받는다. 운동을 하는데 오히려 피로가 쌓인다면 좀 쉬어줘야해요 그분들의 무대를 통해 많이 배우고 있다면서도 하지만 우리는 우리만의 또 다른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도록 하겠다고 당차게 말했습니다.
타 보이그룹과 차별화된 에이티투메이저만의 매력은 무엇일까. 석준은 멤버 전원이 곡 작업이 가능합니다. 데뷔 전부터 같이 주제를 정해 그 주제에 관해 의견을 나누고 곡 작업을 해왔습니다. 우리만의 이야기를 담은 음악을 할 수 있단 점이 에이티투메이저만의 색깔이라고 생각한다고 자신했습니다. 빅뱅 엑소백현 NCT마크 방탄소년단정국 위너 세븐틴승관 등 23세대 선배 보이그룹들의 음악과 춤을 보며 가수의 꿈을 키워온 에이티투메이저. K팝 한류 20년 시대를 맞아 글로벌 도약을 꿈꾸는 이들은 데뷔 6개월 만에 월드투어를 확정하고 국내뿐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 K팝의 매력을 전파합니다.
성일은 우리는 팀명에서부터 한국에서부터 세계로 뻗어나가겠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며 이번 앨범을 통해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가의 무대에 서며 많은 팬분들을 직접 뵐 수 있는 기회가 있기를 바란다는 포부를 더했습니다. 가수로서 마음에 품은 꿈의 무대도 각양각색입니다. 성빈은 멤버들과 슈퍼볼 무대에 서는 상상을 했는데 상상만으로도 소름 돋더라며 남다른 포부를 드러냈고 예찬은 힙합 아티스트들과 한 무대에 서는 꿈 성모는 연말 무대 엔딩 장식 등의 꿈을 언급했습니다. 카멜레온 같은 그룹 모두에게 필요한 휴지 같은 그룹이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힌 이들은 꾸준한 곡 작업을 통해 여러 음악 장르를 도전하면서 그 과정 중에 우리만의 정체성을 찾아가고 싶다. 언젠가 대중이 우연히 우리의 음악을 들었을 때 에이티투메이저의 음악이구나 할 수 있는 독보적 정체성을 갖는 게 목표라고 밝혔습니다. 또 이들은 음악 분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긍정적인 기적을 이뤄내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들은 올 하반기 아시아 미주지역을 포함한 20여 개의 도시를 방문해 현지의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현재 각종 음악 방송 프로그램에서 타이틀곡 촉 활동 중입니다. 박세연 기자.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912 명
  • 오늘 방문자 4,199 명
  • 어제 방문자 5,767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3,435,869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5 명
  • 전체 회원수 37,652 명
  • 전체 게시물 342,348 개
  • 전체 댓글수 193,524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