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채결 갑자기 쏟아진 비 BMW 폐차했다 침수 당시 사진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MBN 한일가왕전 화려한 피날레갈라쇼에서 뜨거운 합동 무대 6주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세계 최초 트로트 국가 대항전 韓日 문화 교류우정 강화 발판언어가 전혀 통하지 않았지만 무대에 올라서자 마법처럼 소통이 가능해졌습니다.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들끼리 감정으로 이어지는 특별한 경험을 했습니다. 한국팀 가수 별사랑세계 최초의 트로트 국가 대항전 MBN 한일가왕전 최종회에서 한일 가수들이 갈라쇼를 즐기고 석별의 정을 나눴다. 경연이 끝난 뒤 가수들은 서로 포옹하고 눈물을 흘리며 경쟁자에서 친구가 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7일 방영된 한일가왕전 최종회에서는 단 2점 차이로 한국팀이 우승했습니다. 마지막 경연자 전유진은 연예인 판정단 점수에서 우타고코로 리에를 70점 대 30점으로 크게 앞섰지만 국민판정단이 리에에게 많은 점수를 몰아주며 최종 점수 111점 대 99점으로 아슬아슬하게 승리했습니다. 양팀이 3 대 3으로 팽팽한 접전을 벌이던 상황에서 전유진이 이기며 최종 우승은 한국팀에게로 돌아갔습니다. 지난 4월 방영을 시작한 한일가왕전은 MBN 현역가왕의 톱7전유진마이진김다현린박혜신마리아별사랑과 일본 후지TV의 트롯걸즈재팬 톱7후쿠다 미라이스미다 아이코아즈마 아키나츠코우타고코로 리에마코토카노우 미유이 트로트로 승부를 겨루는 국가 대항전입니다. 치열하게 경쟁하던 한일 가수들은 승부가 결정된 뒤 하나가 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지는 줄 알았다며 잠시 승리를 자축한 한국 가수들은 곧 일본 가수들에게 다가가 기쁨을 나눴다.
속상해마코토 본선 경연에서 한 번도 이기지 못해 동료들에게 미안하다후쿠다 미라이며 눈물을 보이기도 한 일본 가수들도 한국 가수들을 안아주며 승리를 축하해줬습니다. 국경을 넘은 우정이 승부를 위한 경쟁보다 뜨거워지는 순간이었습니다. 경쟁의 부담을 내려놓은 한일 가수들은 곧바로 실력을 뽐내는 갈라쇼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14명의 가수들은 1980년대 계은숙에게 일본 진출 성공을 안겨준 노래 노래하며 춤추며를 다같이 부르며 갈라쇼의 문을 열었습니다. 경연을 준비하는 와중에도 함께 무대에 설 갈라쇼 공연을 연습했던 한일 가수들은 손발이 척척 맞는 모습을 보이며 분위기를 달궜다. 갈라쇼의 두 번째 무대에 오른 아즈마 아키는 일본에서 가장 많이 리메이크된 한국 노래인 조용필의 돌아와요 부산항에를 특유의 간드러지는 꺾기로 선보였습니다. 마코토 후쿠다 미라이 카노우 미유 스미다 아키코는 영원한 아이돌로 불리는 마츠다 세이코의 푸른 산호초를 깜찍한 안무와 함께 불러 뜨거운 분위기를 이어갔습니다. 마이진 김다현 마리아는 박남정의 널 그리며를 선곡하고 1980년대를 풍미한 ㄱㄴ댄스를 재현해 추억의 무대를 만들었습니다. 한일가왕전 한국팀 우승의 최고 수훈자 전유진은 노영심의 그리움만 쌓이네를 부드러운 음색으로 소화하며 관객의 마음을 촉촉하게 적셨다.
첫 방송부터 11. 9의 전국 시청률닐슨코리아 기준을 기록하며 MBN 역대 첫 방송 최고 시청률 기록을 깬 한일가왕전은 최종 회인 6회에서도 흥행을 이어가며 화요일 지상파종편케이블 포함 전 채널에서 화요일 동시간대 1위 화요일 예능 프로그램 전체 1위를 6주 연속으로 지켰습니다. 전국 시청률은 8. 3 분당 최고 시청률은 화려하게 매듭지은 한일가왕전은 갈라쇼가 끝난 뒤 가수들에게 한일가교상과 라이징 스타상 MVP상을 수여하며 한일 문화 교류 확대와 글로벌 트로트 스타 배출이라는 프로그램의 취지를 강조했습니다. 양국 관객에게 깊은 감동을 준 가수에게 수여하는 한일가교상은 린과 리에가 글로벌 스타로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 가수에게 주는 라이징 스타상은 전유진과 아키에게 돌아갔습니다. 시상식의 꽃인 MVP상은 김다현이 거머쥐었습니다. 김다현은 특전으로 상대 나라 언어로 스페셜 음원을 제작하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MVP상을 시상한 김진표 국회의장은 한일 양국 최고의 가수들이 경연 대회를 한 것은 처음이라며 양국의 문화 교류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국민 간 우정도 두터워지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홍콩 배우 채결35이 폭우로 인해 BMW 차량을 폐차했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지난 6일현지 시간 중국 출신 홍콩 배우 채결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폭우 피해를 고백하며 빗물에 침수된 자동차 사진 및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자동차는 빗물에 침수됐고 비상 깜빡이를 키고 있습니다. 채결은 운전석에서 촬영한 듯한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채결의 자동차뿐만 아니라 다른 자동차도 침수돼 있으며 도로가 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를 통해 위험한 상황임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미니로그 채결은 내 자동차가 명예퇴직한다며 이 자동차를 타고 일하고 퇴근하던 모든 날을 기억할 것입니다. 기쁠 때는 자동차 안에서 몇 시간 동안 노래를 듣기도 했고 많은 톱스타 친구를 자동차에 태우기도 했었다라며 갑작스러운 폐차에 아쉬움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채결은 그날 회사에 들어가자마자 울었습니다. 나를 위로해 준 모든 친구에게 고맙다라며 폐차 당시를 회상했습니다.
채결은 위험을 무릅쓰고 자신을 구해준 소방관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그는 내 차가 구조된 뒤에 다른 많은 차도 구조됐다고 들었습니다. 소방관 여러분 정말 수고 많으셨다라며 폭우 피해 복구를 위해 노력한 소방관에게 감사의 말을 남겼습니다. 홍콩에는 최근 폭우로 인한 홍수 피해와 뇌우 피해가 연달아 발생했습니다. 홍수로 인해 자동차가 침수되고 자동차에 불이 붙는 사고가 다수 발생했습니다. 홍콩 기상청에 따르면 지난달 30일부터 지난 1일까지 하루 동안 홍콩에는 약 1만 번에 달하는 벼락이 떨어졌습니다. 한편 채결은 지난 2014년 미스중국 선발대회 출연을 계기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채결은 지난 2014년 홍콩 영화 애버딘으로 연기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사진 채결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619 명
  • 오늘 방문자 6,076 명
  • 어제 방문자 7,159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2,882,274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1 명
  • 전체 회원수 37,551 명
  • 전체 게시물 293,887 개
  • 전체 댓글수 193,401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