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천년고도 경주 2025 APEC 유치로 글로벌 관광도시 도약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그룹 아이브 안유진 NCT 도영이 더 매직스타 스타 저지로 전격 합류합니다.
안유진 도영은 최근 진행된 국내 최초 글로벌 마술 오디션 SBS 더 매직스타 1라운드 녹화에 스타 저지로 참여했습니다. 두 사람은 42명의 네임드 마술사들이 펼치는 역대급 공연을 지켜보며 기존 예능에서 보지 못했던 놀라운 하이 텐션은 물론 무대 퍼포먼스에 대한 진심 어린 조언까지 덧붙여 글로벌 대세 아이돌다운 맹활약을 펼쳤습니다.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더 매직스타는 국내 마술사들은 물론 전 세계에서 활동하는 마술사들이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는 마술로 선의의 경쟁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입니다. 안유진 도영이 활약할 스타 저지는 연예인 판정단의 자격으로 더 매직스타 심사의 한 축을 담당할 예정입니다. 앞서 더 매직스타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습니다. 공개된 참가자 중에는 FISM 세계마술챔피언십에서 아시아 최초 그랑프리를 수상한 세계적인 마술사 유호진부터 브리튼즈 갓 탤런트 세미 파이널리스트 출신인 박준우 12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마술사 에덴 세계적인 공연 기획사 태양의 서커스 소속인 더 일루셔니스트 팀의 마술사 김현준까지 가세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그 외에도 이름만 들어도 깜짝 놀랄만한 세계적 마술사들이 더 매직스타 참가를 위해 한국행을 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브리튼즈 갓 탤런트 파이널리스트 출신이자 영국 BBC 최초로 가장 큰 생중계 일루전을 선보인 마술사 달시 오크 20 FISM 그랑프리 수상자이자 브리튼즈 갓 탤런트 얼티밋 매지션 우승자 에릭 치엔 데이비드 카퍼필드의 라스베가스 쇼 컨설턴트 출신으로 9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태국의 유명 마술사 패트릭 쿤이 더 매직스타를 통해 어떤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지 뜨거운 관심이 쏠립니다. 안유진 도영이 스타 저지로 출격하는 더 매직스타는 6월 중 첫 방송됩니다.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윤세아가 선한 영향력을 발휘했습니다. 배우 윤세아는 8일 독립유공자 후손분들의 집을 지어드리기 위해서 815만원을 기부합니다고 알렸습니다. 이어 또 한 번 81. 5km 기부런에 도전하는 션 응원해주세요. 올어바웃폰 우리는 선한 마음으로 런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번에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집을 짓기 위해 기부한 증서가 담겨있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습니다. 한편 윤세아는 새 드라마 완벽한 가족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완벽한 가족은 누가 봐도 행복하고 완벽한 가족이 딸의 살인으로 인해 점점 서로를 의심하기 시작하는 미스터리 드라마다. 연간 4700만명 찾는 제2의 관광 전성기 보문관광단지 미완의 마스터플랜 완성 위한 적기세계화 전략으로 APEC 정상회의 유치 사활 천년고도 경주는 누구나 인정하는 대한민국 관광 1번지다. 지붕 없는 박물관 으로 불리며 수학여행의 메카이자 황리단길로 대표되는 새로운 관광상품을 개발하며 연간 4700만 명이 찾는 누구나 가봐야 하는 관광도시로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세계인이 찾는 글로벌 관광도시로의 위상은 여전히 갈 길이 멀다. 경주시가 세계화 전략의 일환으로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정상회의 유치에 사활을 걸고 있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APEC은 미국 중국 일본 러시아 호주 동남아 주요국가 등 21개국이 참여하는 경제협력체로 전 세계 GDP와 무역량의 절반을 넘을 정도로 막대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세계 주요 언론과 매스컴이 개최국과 개최도시를 집중 조명해 대한민국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와 함께 개최도시의 국제적 역량과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됩니다. 특히 정상회의가 열리는 경주 보문관광단지의 역사적 의미는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의 당위성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1971년 고 박정희 대통령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역사문화관광도시인 경주의 관광 활성화를 위한 종합개발계획을 세우고 우리나라 1호 관광단지로 경주보문관광단지 조성을 지시했습니다. 이후 공사를 거쳐 1979년 개장한 보문단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관광 중심지이자 세계인이 찾는 국제 관광단지로 성장해왔습니다. 하지만 박정희 대통령이 경주보문관광단지 조성에 앞서 관계부처에 친필로 지시한 신라 고도는 웅대 찬란 정교 활달 진취 여유 우아 유현의 감이 살아날 수 있도록 재개발 할 것이라는 내용의 마스터플랜은 아쉽게도 아직 완성되지 못했습니다. 경주시는 2025년 APEC 정상회의가 미완의 마스터플랜을 완성할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경주화백컨벤션센터를 중심으로 보문관광단지 일원 178만㎡가 비즈니스 국제회의 복합지구로 지정된 만큼 정상회의가 열릴 경우 경주는 마이스산업을 중심으로 한 세계화 전략을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엇보다 정상회의가 경주에서 열린다면 보문관광단지 전체를 APEC 정상회의를 위한 독립된 공간으로 세계무대에 선보이며 우리나라와 경주의 위상을 몇 단계 더 높일 방침입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APEC 정상회의라는 메가 이벤트를 통해 보문관광단지를 국제적인 관광단지로 육성해야 합니다. 지역을 살리고 우리나라의 국격을 높이기 위한 정부의 중대 결단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역설했습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jebo 노컷뉴스사이트.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279(1) 명
  • 오늘 방문자 2,065 명
  • 어제 방문자 5,666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2,804,412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1 명
  • 전체 회원수 37,544 명
  • 전체 게시물 278,447 개
  • 전체 댓글수 193,391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