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태어나 보니 친형이 차은우.. 동생이 한 번은 이기고 싶다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14~19일 정원음악회15일 거창韓 전국가요제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경상남도 1호 지방 정원인 거창 창포원에서 다채로운 행사와 즐길거리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개최됩니다.
8일 경상남도 거창군에 따르면 5월 중순부터 아리미아 꽃 축제 거창 군수배 유소년 드론 축구대회 거창 산양삼 축제 등 4개 행사가 거창 창포원에서 열립니다. 또 치유와 힐링의 정원음악회를 주제로 한 부대행사 2024 거창 프린지 페스티벌 人 in Spring 도 창포원 일대에서 개최됩니다. 페스티벌은 오는 14일부터 19일까지 6일간 진행됩니다. 거창군은 이 기간 거창 창포원을 찾는 방문객에게 음악 무용 퍼포먼스 등 다양한 거리공연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특히 2024 거창韓 전국 가요제 가 오는 15일 오후 6시부터 거창 창포원 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립니다. 가요제는 대중음악 신인가수 발굴과 함께 다양한 계층에 선호도가 높은 가요축제를 통해 외부 관광객 유입 증대와 대내외 거창군 관광 홍보를 위해 개최됩니다. 이번 가요제는 지난해 실내 무대에서 개최된 것과 달리 거창 창포원 잔디광장 특설무대에서 진행됩니다.
신청자 127명 중 예선을 거쳐 선정된 15명의 본선 진출자가 열띤 경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가요제 선발전은 음악저작권협회에 등록된 기성 가수를 제외한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습니다. 전국에서 신청한 127명이 지난달 13일 거창문화원 상살미홀에서 예선을 가졌습니다. 본선 진출자로 선정된 15명이 실력을 겨뤘고 7개 분야에 770만원 상당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될 예정입니다. 초청 가수들의 축하 무대도 준비됐습니다. 나는 트로트 가수다와 미스터트롯2 등에 출연한 가수 박서진과 지역 가수 손영희 나현재 등이 멋진 무대를 선보인다. 밤하늘을 수놓을 드론쇼 불꽃쇼 등도 펼쳐질 예정입니다.
손영희 한국 연예 예술인총연합회 거창지회장은 2024 거창韓 전국 가요제를 통해 거창군민들은 물론 전국에서 거창을 찾아온 본선 참가자와 관객들이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는 대중음악 축제의 장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거창군에서는 야외 나들이객이나 가족 관람객이 5월 경상남도 제1호 지방공원인 거창 창포원을 찾는다면 거창 창포원의 아름다운 경관과 더불어 창포원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문화행사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힐링의 가정의 달이 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구인모 경상남도 거창군수는 거창韓 전국 가요제가 거창을 넘어 전국에서 참가하는 가요제로 발전한 것이 뜻깊다며 가족 나들이를 위해 거창 창포원을 찾은 방문객들이 낮에는 아름다운 노란 꽃창포의 장관을 밤에는 모두가 노래로 하나가 되는 순간을 맞이하는 특별한 경험을 가족과 함께 나누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배우 차은우가 남다른 외모로 화제를 모은 동생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가족 특집으로 진행돼 배우 황정민의 친동생인 황상준 음악 감독 차세대 국민 엄마 배우 김미경과 국민 아빠 배우 전배수 배우 차은우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차은우는 작품 끝나고 앨범이 나와서 월드 투어 중이라고 근황을 밝혔습니다. 이어 아빠는 저를 우리 아들이라고 부르시고 엄마는 통화할 때는 차 스타라고 많이 하신다.
대구 신세계 빌리브 헤리티지 아빠는 본인을 90 닮았다고 하시고 엄마는 지금 아무 말도 안 하신다며엄마가 어렸을 때 엄하게 키우셨다. 자만하지 말라는 의미로 못생겼다라는 말도 자주 하셨다고 밝혔습니다. 남다른 비주얼로 화제를 모은 동생에 대해서는 유학생이라서 중국에 있습니다. 신문방송학과 전공이고 고민을 많이 하는 시기인 것 같습니다. 제가 도와줄 테니까 하고 싶은 거 하라고 말했다며 저에 대해서 한 번은 이기고 싶다고 합니다. 저도 절대 안 져준다고 웃었습니다. 차은우는 데뷔 전 전교 회장 축구부 주장을 했었다며 큰 육각형은 아니고 조그만 육각형이었습니다.
어렸을 때는 축구 농구 하는 거 좋아해서 점심시간마다 1분이라도 더 하려고 선크림도 안 바르고 하다 보니까 까무잡잡하고 먹는 것도 좋아해서 통통했다며 학창 시절에 사물함에 선물이 있었다고 인기를 밝혔습니다. 이어 연예인이 된 계기에 대해서는 가족끼리 얘기할 때도 신기하다고 얘기하는 부분인데 일요일에 물리 학원에 다녔는데 오디션을 보라는 제의받았습니다. 저는 당연히 사기 사칭일 수도 있어서 안 가려고 했었는데 선생님이 너한테 온 기회는 잡아 봐도 괜찮아. 한번 경험해 봐라고 하셔서 엄마한테 가자고 했습니다. 그냥 갔는데 연습생이란 걸 처음 시작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212(1) 명
  • 오늘 방문자 2,832 명
  • 어제 방문자 4,337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2,747,767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0 명
  • 전체 회원수 37,538 명
  • 전체 게시물 264,500 개
  • 전체 댓글수 193,381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