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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복을 선물한다 기프트럭 연예인 커피차로 부모님에 잊지 못할 추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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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라이더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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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패드 띄우려 피아노인형 짓뭉갠 애플이틀만에 사과신형 아이패드 프로 광고 논란 휩싸여토르 마이런 부사장 애드에이지 성명 통해 사과CNBC 이례적인 조치 평가애플이 인공지능 시장에서 재기를 위한 승부수로 택한 신형 아이패드 프로가 출발부터 삐딱선을 탔습니다.
신형 아이패드 프로의 기능을 홍보하기 위한 광고 영상이 논란에 휩싸이면서 애플은 이틀 만에 사과했습니다. 9일 광고 전문 매체 애드 에이지 에 따르면 토르 마이런 애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담당 부사장은 성명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광고 논란과 관련 불쾌감을 주려는 의도가 없었다며 사과했습니다. 애플이 지난 7일 연 온라인 이벤트 렛 루즈 에서 아이패드 프로를 소개하며 등장한 해당 광고는 피아노 메트로놈 LP판 플레이어 카메라 페인트 통 인형 등 다양한 창의적 도구와 창의성을 상징하는 물건들이 유압 산업용 프레스에 짓눌려 파괴된 후 신형 아이패드로 압축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 은 신형 아이패드 제품 공개 후 사회관계망서비스 엑스 에 해당 영상을 게시하며 이 제품을 통해 만들어질 모든 것을 상상해 보세요란 글을 올리며 홍보에 나섰습니다. 그러나 SNS 등에서 소비자 반응은 애플의 예상과 달랐습니다. 기술이 인간의 창의성을 파괴한다는 측면에 초점을 맞춘 의견들이 쏟아진 것. 창의적 도구에 대한 존중이 없고 창작자를 조롱하는 듯해 불쾨하다는 반응도 나왔습니다.
소고기는 단백질이 많아 다양한 영향을 줄수 있어요 한 누리꾼은 댓글로 세상의 모든 좋은 것 아름다운 것을 파괴하는 것이 의도한 바인지 모르겠다고 평가했습니다. 논란이 이어지자 마이런 부사장은 애드에이지에 우리의 목표는 사용자들이 자신을 표현하고 그들의 아이디어에 생명을 불어넣는 다양한 방법을 축하하는 것이라며 이번 영상에서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고 사과한다고 밝혔습니다. 애드 에이지에 따르면 애플은 해당 광고는 애플 내부에서 제작했는데 광고의 TV 방영 계획을 취소했습니다. 미 CNBC 방송은 이에 대해 애플이 신형 아이패드 프로를 홍보하는 광고에 대해 사과하는 이례적 조치 를 취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된 신형 아이패드는 최근 AI 시장에서 뒤처졌다는 평가를 받는 애플의 승부수로 평가됩니다. 역대 아이패드 중 최장기간인 개월 만의 공백기를 끝내고 등장한 신형 아이패드 11세대는 기대를 모은 AI 특화 차세대 시스템온칩 M4를 품었습니다. 노트북 맥북 최신 버전에 들어간 M3 칩보다 한단계 뛰어난 두뇌를 갖추게 된 것.
애플의 하드웨어 기술 담당 수석 부사장인 조니 스루지는 M4에 대해 CPU GPU 뉴럴 엔진 및 메모리 시스템의 본질적인 개선을 바탕으로 M4가 AI를 활용하는 최신 앱에 최적화된 칩으로 자리잡았다면서 M4 칩은 아이패드 프로를 독보적으로 강력한 기기의 반열에 올려놓을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아이패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기간 큰 인기를 끌었으나 최근 판매량과 매출 감소세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올해 들어서도 매출은 두 자릿수 감소율을 기록했습니다. 애플의 2024회계연도 2분기 아이패드 매출은 55억5900만달러 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6. 6 떨어졌습니다. 이와 함께 전체 매출의 절반가량 차지하는 아이폰 매출이 10. 4 감소하면서 전사 매출은 4.
3 감소한 907억5000만달러 로 집계됐습니다. 8일 어버이날 부모님 위한 첫 커피차 캠페인푸드모빌리티 서비스 기프트럭의 운영사 푸드트래블이 지난 5월 8일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함께 진행 중인 내 생애 최초의 아이돌 캠페인의 첫 시작을 알렸습니다. 내 생애 최초의 아이돌은 내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사랑했던 최초의 아이돌 스타는 부모님이었다는 점을 떠올리고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 자녀가 부모님이 계신 곳으로 커피차를 선물하는 캠페인입니다. 참여자들은 사연을 통해 부모님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그중 한 참가자는 소방관이신 부모님께서는 항상 저에게 최고의 아이돌이셨다. 그들의 사랑과 희생에 감사함을 전하고 싶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첫 행사는 지난 8일 서울의 한 소방서에서 진행됐으며 6월까지 전국 총 20곳에서 계속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푸드트래블은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협업해 전국 방방곡곡에 있는 아파트 단지와 오피스 빌딩 등에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연예인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커피차가 일상 속에 더욱 친숙한 존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고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순간을 선물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습니다. 푸드트래블 박상화 대표는 부모님에게는 마치 연예인이 된 것 같은 잊지 못할 경험을 선물하고 주변 이웃들에게는 즐거운 소통의 장을 열어주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적입니다. 이를 통해 일상 속에 특별한 순간을 나누고 사랑과 행복을 공유할 수 있는 커피차의 가능성을 보여주고자 한다라며 자녀가 부모님에게 기관이 내부 임직원에게 기업이 잠재 고객들에게 커피차를 보내 감사 이벤트 오프라인 마케팅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행복을 선물한다는 커피차의 가치는 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커피차를 받는 모든 사람이 일상 속의 작은 변화에 행복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에서 보내는 선물인 만큼 앞으로도 그 의미가 변질되지 않도록 모든 이벤트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습니다. 푸드트래블은 단순히 푸드트럭으로 음식을 전달하는 것이 아닌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연결하고 일상 속의 행복을 선물하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으며 삼성현대 등 국내 100대 대기업을 포함해 전국 2000곳 이상의 고객사를 둔 국내 1위 푸드모빌리티 서비스 기프트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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