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행복을 선물한다 기프트럭 연예 인 커피차로 부모님에 잊지 못할 추억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삼성전자가 올해 1월 출시한 갤럭시 S24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미국과 인도에서 호실적을 거뒀다.
미국에서는 판매량 증가 인도에서는 프리미엄 시장을 이끈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9일 시장조사업체 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올해 1분기 미국 스마트폰 시장에서 31 의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지난 2020년 1분기 이후 가장 높은 1분기 점유율입니다. 자국기업인 애플은 52 의 점유율로 1위를 유지했으나 점유율은 전년 동기와 동일합니다. 삼성의 이번 점유율 증가는 미국 전체 스마트폰 출하량이 감소한 상황에서 이뤄졌습니다. 미국의 올해 1분기 스마트폰 출하량은 전년 동기 대비 8 감소했습니다. 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갤럭시 S24 시리즈가 조기 출시되며 전년 대비 출하량을 늘려 브랜드 시장 점유율이 2020년 1분기 이후 가장 높은 점유율을 기록했다면서 삼성에게 최고의 1분기였습니다.
새 기기로 업그레이드하려는 노년층 삼성 사용자들의 수요가 많았다고 분석했습니다. 올해 미국 스마트폰 전망에 대해서는 시장 회복세는 적어도 3분기가 돼야 할 것이라며 생성형 AI 탑재가 예상되는 신형 아이폰이 출시되는 34분기에 시장 성장이 예측된다고 전했습니다. 인도의 전체 스마트폰 시장은 성장세다. 같은 날 카운터포인트의 발표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인도 스마트폰 출하량은 전년 동기 대비 8 판매량은 증가했습니다. 충분한 재고가 출하량 증가를 이끌었습니다. 삼성전자는 출하량 기준 3위에 올랐고 선두는 중국 업체들이 차지했습니다. 1위는 19.
2 를 차지한 중국의 비보 2위는. 8 의 점유율인 샤오미다. 삼성전자는 17. 5 의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인도 스마트폰 시장내 가치 부문에서 1위에 올랐습니다. 인도에서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평균판매가격 이 역대 최고 수준을 경신한데다 생성형AI가 탑재된 갤럭시 S24시리즈 출시 효과 및 개편된 A시리즈에 힘입은 결과다. 쉴피 자인 카운터포인트 수석 연구 분석가는 인도 스마트폰 시장의 가치 역학에 대해 올해 1분기 인도의 스마트폰 시장은 분기 사상 최고치였습니다.
소비자들이 더 높은 가치의 스마트폰으로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프리미엄화 추세가 강화된 영향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중급 소비자의 3분의 1이상이 프리미엄 부문으로 교체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요인에는 AI 기능 등에 대한 수요가 작용한다고 분석했습니다. 8일 어버이날 부모님 위한 첫 커피차 캠페인푸드모빌리티 서비스 기프트럭의 운영사 푸드트래블이 지난 5월 8일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함께 진행 중인 내 생애 최초의 아이돌 캠페인의 첫 시작을 알렸습니다. 내 생애 최초의 아이돌은 내가 태어나서 처음으로 사랑했던 최초의 아이돌 스타는 부모님이었다는 점을 떠올리고 감사와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 자녀가 부모님이 계신 곳으로 커피차를 선물하는 캠페인입니다. 참여자들은 사연을 통해 부모님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습니다. 그중 한 참가자는 소방관이신 부모님께서는 항상 저에게 최고의 아이돌이셨다.
그들의 사랑과 희생에 감사함을 전하고 싶어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첫 행사는 지난 8일 서울의 한 소방서에서 진행됐으며 6월까지 전국 총 20곳에서 계속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푸드트래블은 엘리베이터TV 운영사인 포커스미디어코리아와 협업해 전국 방방곡곡에 있는 아파트 단지와 오피스 빌딩 등에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연예인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커피차가 일상 속에 더욱 친숙한 존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하고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순간을 선물하는 것을 목표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에서 핵심은 식단인것 같아요 푸드트래블 박상화 대표는 부모님에게는 마치 연예인이 된 것 같은 잊지 못할 경험을 선물하고 주변 이웃들에게는 즐거운 소통의 장을 열어주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적입니다. 이를 통해 일상 속에 특별한 순간을 나누고 사랑과 행복을 공유할 수 있는 커피차의 가능성을 보여주고자 한다라며 자녀가 부모님에게 기관이 내부 임직원에게 기업이 잠재 고객들에게 커피차를 보내 감사 이벤트 오프라인 마케팅 등 다양한 목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행복을 선물한다는 커피차의 가치는 변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커피차를 받는 모든 사람이 일상 속의 작은 변화에 행복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에서 보내는 선물인 만큼 앞으로도 그 의미가 변질되지 않도록 모든 이벤트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습니다.
푸드트래블은 단순히 푸드트럭으로 음식을 전달하는 것이 아닌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연결하고 일상 속의 행복을 선물하는 것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으며 삼성현대 등 국내 100대 대기업을 포함해 전국 2000곳 이상의 고객사를 둔 국내 1위 푸드모빌리티 서비스 기프트럭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501 명
  • 오늘 방문자 3,315 명
  • 어제 방문자 5,178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3,412,345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1 명
  • 전체 회원수 37,631 명
  • 전체 게시물 342,347 개
  • 전체 댓글수 193,522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