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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마워 갤S24 삼성 미국인도서 신제품 효과에 방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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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라이더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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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중문화예술산업발전법 개정안 문체위 의결된 지 1년 넘도록 계류 중대중문화 속 아동청소년 제도적 보호 장치 절실국회 만료 전 통과돼야대중문화예술산업발전법 개정안이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윈회에서 의결된 지 1년이 넘도록 계류 중인 것을 두고 본회의 통과를 촉구하는 목소리가 나왔습니다.
대중문화예술산업발전법 개정안은 소속 아티스트에게 회계내역 등 보수 관련 사항을 정기적으로 제공하도록 의무화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지난 2022년 가수 이승기와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사 간의 정산 분쟁으로 드러나게 된 엔터테인먼트업계의 불공정 관행을 철폐하고 문화예술 창작 활동의 정당한 대가를 받지못하고 있는 대중문화예술인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마련된 개정안입니다. 개정안엔 방송 산업에서 아동청소년 연예인 등을 위한 인권 보호 관련 조항이 강화되는 내용도 담겼습니다. 서울산 이편한세상 파크그란데 청소년 대중문화예술용역 제공과 관련해 대중문화예술사업자에게 결석자퇴 강요 등 학습권 침해행위 과도한 외모 관리 강요 폭언폭행 등 구체적 금지행위 항목을 만들고 대중문화예술용역 제공 현장에서 인권 보호를 담당하는 청소년보호책임자 제도를 신설하는 내용 등입니다. 이 개정안은 지난해 4월21일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의결됐지만 여전히 법제사법위원회에 계류 중입니다. 21대 국회가 오는 29일 임기 만료되기에 이번 국회 마지막 본회의에서 통과되지 않는 법안은 자동 폐기됩니다. 아동‧청소년 미디어 인권 네트워크 는 9일 성명을 내고 대중문화예술산업발전법 개정안의 통과를 촉구했습니다.
이들은 성명에서 개정안에서는 과도한 외모관리와 학교의 결석이나 자퇴 등을 강요해서는 안 된다는 내용이 명시되었으며 관련한 문체부의 시정권고 근거를 명시했다며 성공 여부와 상관 없이 연예인이나 연습생이기 앞서 한 명의 아동청소년으로서 연령에 적합한 학습과 여가 충분한 휴식을 통해 신체정서사회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대중문화 콘텐츠 속 아동청소년에 대한 제도적 보호 장치가 절실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TV를 넘어 다양한 매체를 넘나드는 방송 콘텐츠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아동청소년 출연자들은 고강도 장시간 노동과 인권보호를 받지 못하는 취약한 환경에 놓여있다며 이러한 원칙이 지켜지지 않는 이유는 장시간 노동이 일상화 되어 있는 방송 제작 현장의 현실과 이름을 알릴 기회를 위해서 기획사나 제작사의 요구를 거절할 수 없는 아동청소년 출연자의 위치 때문이라고 지적했습니다. 네트워크는 최근 하이브와 민희진 어도어 대표를 둘러싸고 벌어지고 있는 분쟁을 언급하며 최근 레이블 대표와 최고경영자간의 거친 발언과 날선 공방이 오가면서 K-POP의 제작과 경영 멀티 레이블 표절과 레퍼런스에 이르기까지 여러 층위의 논쟁을 촉발시키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격렬한 논쟁 과정에서도 아동청소년 대중문화예술인들은 하나의 문품으로만 여겨지고 콘텐츠 제작과정에서 소외되기만 할 뿐이라고 했습니다. 이어 산업의 규모가 커지고 위상이 높아졌지만 이를 뒷받침할 만한 체계나 제도는 갖춰지지 않았고 아이돌 산업 구조는 오히려 블랙박스화되고 숫자와 경쟁으로 점철되어 있다며 대중문화예술산업발전법 개정안이 법사위를 통과해 카메라 속의 아동청소년의 인권이 보호받는 제작 현장을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삼성전자가 올해 1월 출시한 갤럭시 S24 시리즈의 인기에 힘입어 미국과 인도에서 호실적을 거뒀다. 미국에서는 판매량 증가 인도에서는 프리미엄 시장을 이끈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9일 시장조사업체 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올해 1분기 미국 스마트폰 시장에서 31 의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지난 2020년 1분기 이후 가장 높은 1분기 점유율입니다. 자국기업인 애플은 52 의 점유율로 1위를 유지했으나 점유율은 전년 동기와 동일합니다. 삼성의 이번 점유율 증가는 미국 전체 스마트폰 출하량이 감소한 상황에서 이뤄졌습니다. 미국의 올해 1분기 스마트폰 출하량은 전년 동기 대비 8 감소했습니다. 카운터포인트리서치는 갤럭시 S24 시리즈가 조기 출시되며 전년 대비 출하량을 늘려 브랜드 시장 점유율이 2020년 1분기 이후 가장 높은 점유율을 기록했다면서 삼성에게 최고의 1분기였습니다. 새 기기로 업그레이드하려는 노년층 삼성 사용자들의 수요가 많았다고 분석했습니다.
올해 미국 스마트폰 전망에 대해서는 시장 회복세는 적어도 3분기가 돼야 할 것이라며 생성형 AI 탑재가 예상되는 신형 아이폰이 출시되는 34분기에 시장 성장이 예측된다고 전했습니다. 인도의 전체 스마트폰 시장은 성장세다. 같은 날 카운터포인트의 발표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인도 스마트폰 출하량은 전년 동기 대비 8 판매량은 증가했습니다. 충분한 재고가 출하량 증가를 이끌었습니다. 삼성전자는 출하량 기준 3위에 올랐고 선두는 중국 업체들이 차지했습니다. 1위는 19. 2 를 차지한 중국의 비보 2위는.
8 의 점유율인 샤오미다. 삼성전자는 17. 5 의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삼성전자는 인도 스마트폰 시장내 가치 부문에서 1위에 올랐습니다. 인도에서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평균판매가격 이 역대 최고 수준을 경신한데다 생성형AI가 탑재된 갤럭시 S24시리즈 출시 효과 및 개편된 A시리즈에 힘입은 결과다. 쉴피 자인 카운터포인트 수석 연구 분석가는 인도 스마트폰 시장의 가치 역학에 대해 올해 1분기 인도의 스마트폰 시장은 분기 사상 최고치였습니다. 소비자들이 더 높은 가치의 스마트폰으로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프리미엄화 추세가 강화된 영향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중급 소비자의 3분의 1이상이 프리미엄 부문으로 교체할 의향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요인에는 AI 기능 등에 대한 수요가 작용한다고 분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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