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양산 사송신도시에 복합커뮤니티 건립 탄력도비 추가 확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덴트넷 생태계의 글로벌 규모 확대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로벌 eSIM 기반 모바일 사업자 덴트가 자체 블록체인 메인넷인 덴트넷에 국내 대표 웹3 에코시스템 빌더인 팩트블록이 밸리데이터로 합류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덴트는 글로벌 모바일 로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체 블록체인과 eSIM 기술을 바탕으로 통신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자동화해 전 세계 모바일 로밍 산업을 혁신하고 진정한 의미의 글로벌 모바일 사업자가 되기 위해 독보적인 글로벌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덴트는 국가별 eSIM을 교체하지 않고도 전 세계에서 쉽게 데이터를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단일 eSIM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팩트블록은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밸리데이터로 활약하며 안정적인 운영과 투명한 검증 프로세스를 통해 커뮤니티와 파트너들로부터 신뢰성을 인정받아 왔습니다. 덴트는 지난 3월 자체 메인넷인 덴트넷을 개발하고 모바일 사업과 블록체인이 결합된 생태계 확장에 힘쓰고 있습니다. 덴트넷에서는 모바일 데이터를 거래하는 글로벌 마켓플레이스 스테이킹 및 밸리데이터 보상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동통신 사업자는 덴트넷을 통해 손쉽게 거래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덴트는 덴트넷에 스테이킹할 수 있는 덴트X 토큰을 새롭게 발행했습니다. 덴트X 토큰은 덴트넷 대시보드에서 덴트 토큰을 사용하여 교환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교환된 덴트X를 스테이킹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덴트 토큰은 덴트 모바일 데이터 생태계 핵심인 ERC-20 기반 토큰으로 2017년에 발행되어 국내 거래소인 업비트를 비롯해 여러 해외 주요 거래소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한편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안드로이드 및 iOS용 덴트앱 을 통해 85여 개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글로벌 eSIM 모바일 데이터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덴트앱은 모바일 데이터 마켓플레이스 로컬브레이크아웃 단일 eSIM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테로 카타자이넨 덴트 공동 창립자는 노드 전문성을 갖춘 팩트블록이 덴트넷의 밸리데이터로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2017년 제품 출시 이후 한국에서 이렇게 큰 지지를 받게 되어 자랑스럽다라며 앞으로도 통신 및 블록체인 업계의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력해 덴트X 토큰을 비롯한 덴트넷 생태계를 적극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스마트폰 부품 업체로 대표적인 아이폰 관련주로 꼽히는 비에이치가 최근 한 달간 주가가 40 가량 상승했습니다.
아이폰은 올해 들어 중국의 매출 감소로 부진에 빠졌으나 최근 아이폰 16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며 비에이치도 상승한 것입니다. 28일 DB금융투자는 비에이치의 2분기 매출액을 전년 동기 대비 30. 3 상승한 3978억원으로 영업이익은 63. 9 오른 159억원으로 예측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2만3000원에서 3만원으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조현지 DB금융투자 연구원은 북미 고객사향 연성회로기판 이 기존 모델을 중심으로 주문이 회복되는 가운데 5월부터 신모델향 양산이 시작된 것으로 파악된다며 논모바일의 핵심인 BH EVS는 고객사 기반이 지속 확대되는 가운데 한자릿수 후반의 영업이익률을 유지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같은 날 하이투자증권도 비에이치의 목표주가를 기존 2만6000원에서 2만7500원으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고의영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최근 아이폰에 대한 컨센서스는 1.
6년 전 대비 약 2000만대 하향되어 중국 중심의 부진을 상당 부분 선반영한 것으로 판단된다며 이제는 AI 전략에 따라 눈높이 상향의 가능성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한국규제과학센터는 28일 서울 중구 포스트타워에서 제5회 규제과학CHAT 바이오헬스 산업 발전을 위한 규제과학 토론회 를 개최했습니다. 토론회에서는 혁신제품 개발 촉진을 위한 글로벌 제품화 지원 제도 사례 등이 논의됐습니다. 연말 착공 2026년 하반기 준공 예정수영장체육관도서관 등 들어서 최병길 기자 = 경남 양산시는 인구 유입이 늘고 있는 사송신도시에 공공복합시설인 사송복합커뮤니티 건립에 속도를 낸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양산시 동면 사송리 1163 일원에 연면적 6천175. 06㎡ 규모로 짓는 사송복합커뮤니티 건립에는 국비 49억원 도비 42억원을 지원받아 총사업비 492억원 을 투입합니다. 이곳에는 수영장 다목적체육관 공공도서관 서부건강생활지원센터가 들어선다.
시는 2021년 토지매입을 시작으로 2022년 중앙투자심사 공유재산관리계획 승인 공공건축심의를 마쳤습니다. 지난해 1월부터 건축설계 공모를 추진해 7월 기본실시설계 용역 착수 올해 9월 설계를 완료합니다. 인허가 절차를 거쳐 연말에 착공해 2026년 하반기 준공 예정입니다. 1층에는 수영장 어린이열람실 어린이건강체험관 및 건강증진실을 갖춘다. 2층에는 농구와 배드민턴을 할 수 있는 체육관 일반자료실 보건교육실 다목적교육실 주민참여실 등이 배치됩니다. 올어바웃폰 공사비는 기본설계 당시 247억원으로 시작했으나 실시설계 결과 당초 공사비 대비 약 45억원이 늘어나 부족사업비 중 20억원은 경남도로부터 특별조정교부금으로 추가 확보했습니다. 나동연 양산시장은 양질의 공공건축물을 조성해 사송신도시 주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 내 균형발전 도모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choi21.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481 명
  • 오늘 방문자 5,593 명
  • 어제 방문자 4,593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3,398,779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0 명
  • 전체 회원수 37,630 명
  • 전체 게시물 342,346 개
  • 전체 댓글수 193,522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