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CU 1~2인 가구 겨냥 조각 수박 판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평화누리자치도 를 반대한다 는 도민 청원과 관련해 시민들과 실시간으로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갖기로 했습니다.
28일 경기도는 김 지사가 29일 밤 9시 반쯤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도가 추진 중인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와 관련한 도민들의 질문에 직접 답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시간 제한 없이 충분히 의견을 들어가며 답변하는 것은 물론 오는 31일까지 서면으로도 도민 청원에 응답할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 김 지사는 유튜브 트위터 등 다른 SNS 채널에도 북부특별자치도 왜 하나요 새 이름 확정인가요 북부 규제부터 풀어야 하지 않나요 등의 질문에 시민이 댓글 등을 남기도록 해 의견을 취합할 방침입니다. 앞서 도는 지난 1일 경기북부특별자치도 새 이름 공모 결과 평화누리특별자치도 를 대상으로 선정했다고 발표했으나 반대하는 도민 청원이 올라오는 등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현재 해당 도민 청원에는 4만 7천여 명이 동의한 상태다. 청원글 작성 뒤 30일간 1만 명 동의를 얻으면 도지사가 직접 답해야 합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jebo 노컷뉴스사이트 스마트폰 부품 업체로 대표적인 아이폰 관련주로 꼽히는 비에이치가 최근 한 달간 주가가 40 가량 상승했습니다. 아이폰은 올해 들어 중국의 매출 감소로 부진에 빠졌으나 최근 아이폰 16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며 비에이치도 상승한 것입니다. 28일 DB금융투자는 비에이치의 2분기 매출액을 전년 동기 대비 30. 3 상승한 3978억원으로 영업이익은 63. 9 오른 159억원으로 예측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2만3000원에서 3만원으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조현지 DB금융투자 연구원은 북미 고객사향 연성회로기판 이 기존 모델을 중심으로 주문이 회복되는 가운데 5월부터 신모델향 양산이 시작된 것으로 파악된다며 논모바일의 핵심인 BH EVS는 고객사 기반이 지속 확대되는 가운데 한자릿수 후반의 영업이익률을 유지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같은 날 하이투자증권도 비에이치의 목표주가를 기존 2만6000원에서 2만7500원으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고의영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최근 아이폰에 대한 컨센서스는 1.
6년 전 대비 약 2000만대 하향되어 중국 중심의 부진을 상당 부분 선반영한 것으로 판단된다며 이제는 AI 전략에 따라 눈높이 상향의 가능성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편의점 CU가 여름철 인기가 높은 수박 상품을 지난해보다 한 달 빨리 선보인다. 1~2인 가구를 겨냥한 조각 수박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합니다. 28일 BGF리테일에 따르면 이달 말부터 전국 CU 매장에서 수박 제품을 판매합니다. 1~2인 가구를 겨냥해 5kg 내외 사이즈로 운영됩니다. 최근 수박 원물 시세가 낮아진 것을 반영해 2만9000원에서 2만4000원으로 가격을 낮췄다. 상품이 운용되는 동안 정기적으로 판매가에 원가 변동분을 반영할 계획입니다. CU는 11brix 이상의 높은 당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월별로 최적의 수박 산지를 선정해 사전 납품 계약을 맺었습니다.
6월까지는 논산 7월부터는 음성에서 재배한 수박을 판매합니다. 최근 간편 과일 트렌드에 맞춰 싱싱생생 조각 수박 도 출시합니다. 1~2인분 250g의 소용량으로 껍질을 벗기고 깍둑썰기가 된 순살 수박만 담았습니다. CU 자체 커머스앱 포켓CU를 통해 예약 구매도 가능합니다. 이와 함께 6월 초 애플 수박과 6kg 이상 빅사이즈 수박도 출시할 예정이며 여름 계절 과일인 자두와 복숭아도 함께 선보일 계획입니다. CU는 올 여름도 예년보다 더 더울 거란 전망에 편의점에서 과일 수요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해야 하는 온라인몰이나 대부분 차를 타고 가야 하는 대형마트 대비 간편하게 장을 보려는 수요가 몰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올어바웃폰 실제로 여름철 편의점에서 수박 매출은 매년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CU에서 수박의 전년 대비 매출신장률을 보면 2021년. 7 2022년 23. 2 2023년 78. 3 로 매년 큰 폭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편의점은 조각 수박과 통수박의 매출 비중은 약 8대 2로 소용량 상품의 수요가 압도적으로 높은 게 특징이다BGF리테일 관계자는 CU는 편의점 과일은 비싸다 는 기존의 인식을 깨고 합리적인 가격의 다양한 과일들을 내놓으면서 장보기 수요를 흡수하고 있다며 계절 변화와 최신 소비 트렌드에 맞춰 제철 과일들을 발 빠르게 출시함으로써 고객의 편의를 높이고 농가 수익에도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CU는 지난 3월 기존 상품 대비 중량은 13 늘리고 가격은 최대 20 낮춘 컵과일 상품들을 출시했는데 해당 상품 매출은 전년 대비 30 가량 증가했습니다.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739 명
  • 오늘 방문자 3,589 명
  • 어제 방문자 5,625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3,402,400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0 명
  • 전체 회원수 37,630 명
  • 전체 게시물 342,346 개
  • 전체 댓글수 193,522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