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폴리텍 진주캠퍼스에 개방형 체육공원 문 열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토트넘과 친선경기 앞둔 바이에른 뮌헨해리 케인김민재 등 스타들 즐비8월 여의도 페어몬트 호텔서 투숙글로벌 인지도서비스 품질최신 시설K콘텐츠 배경 한강 인접한 조건 강점124년만에 첫 방한을 앞둔 명문 축구 구단 바이에른 뮌헨이 서울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 묵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글로벌 명문 스포츠팀 유치는 올해 초 세계적인 야구선수 오타니 쇼헤이가 뛰고 있는 LA다저스 구단 투숙에 이어 두번째 쾌거다. 28일 호텔유통업계에 따르면 오는 8월 3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 열리는 2024 쿠팡플레이 시리즈 초청전으로 방한하는 바이에른 뮌헨 선수팀이 페어몬트에 투숙하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은 김민재 선수의 소속 팀으로 국내에도 팬층이 두텁다. 이번 쿠팡의 빅매치는 손흥민 선수가 뛰고 있는 토트넘 홋스퍼도 초청이 확정돼 손흥민과 김민재의 맞대결로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관광 및 유통업계도 개별 구단과 마케팅 파트너십을 맺기 위해 물밑 접촉에 열을 올리고 있습니다. 가장 큰 관심은 이들이 묵는 호텔입니다.
지난 3월 MLB 서울시리즈 개막전 당시 일본의 야구 영웅 오타니 쇼헤이 투숙으로 직간접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린 페어몬트는 일찌감치 김민재 선수의 뮌헨 구단 유치를 확정지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올해 초 MLB 특별 개막전을 치르기 위해 방한한 LA다저스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선수단들도 고척스카이돔과 가까운 여의도에 여장을 풀었습니다. 페어몬트는 일본 오타니 쇼헤이 선수가 속한 LA 다저스팀을 유치하면서 일본 팬들 수백명이 이 호텔에 몰려오는 등 반짝 특수를 누렸습니다. 이와 관련해 호텔 측은 초청전이 아직 많이 남았습니다. 세계적인 선수들의 개인 정보 노출에 대한 우려가 있을 수 있어 확정적이라는 답은 드릴 수 없다면서도 여의도 특급호텔에 투숙하는 것 까지는 말씀드릴 수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습니다. 개관 3년차 새내기 특급호텔이 오타이 쇼헤이의 LA다저스 구단에 이어 세계적인 축구 명문 뮌헨 구단 유치전마저 사실상 성사시키면서 그 배경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호텔업계는 드라마 도깨비 덕에 한국 팬들에게도 익숙한 현지의 페어몬트 호텔 브랜드의 인지도가 높은 데다 한강을 낀 여의도라는 지리적 특성이 한몫을 했다고 분석하고 있습니다. 여의도 입지 특성상 서울 어느 쪽이든 교통이 용이하고 경기 외 개인 시간을 보내기에도 적합하기 때문입니다. 의 페어몬트 호텔 브랜드는 국내 팬들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명성이 높다. 또 세계 최대의 호텔 체인인 프랑스 아코르 그룹 산하의 앰배서더 호텔이 운영을 맡으면서 서비스 품질도 검증됐다는 평가가 나옵니다. 지난 2021년 2월 공식 개관한 신생 호텔이라 시설이 최신식이라는 점도 강점입니다. 음식을 비롯한 서비스 품질에 대한 호평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타니 쇼헤이를 포함해 페어몬트에 묵었던 LA다저스팀은 이후 구단을 통해 직접 호텔 서비스에 대한 만족감을 피드백으로 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K드라마K영화 등 K콘텐츠에 익숙한 해외 스포츠 스타들에게 한류를 상징하는 한강변 공간도 강점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분양의 모든것 해외 스타들에게도 한강변에서 치맥을 먹는 것이 일종의 버킷리스트가 된 지 오래다. 특히 IFC몰과 함께 더현대 서울로 이어지는 쇼핑 동선은 최고의 매력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페어몬트 호텔 관계자는 스포츠 경기장과 가까운 지리적 이점 외에도 질적인 면과 브랜드 인지도 면에서 높은 평점을 받고 있다며 3년 밖에 안된 새 호텔인 만큼 모던한 디자인과 쾌적도 면에 대해서도 만족감을 표시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학생주민 건강 삶의 질 향상 정경규 기자 = 경남 진주시는 28일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운동장에 한국폴리텍대학 개방형 체육공원을 조성하고 개장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개장식은 조규일 진주시장 진주시의원 진주시 체육회장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학장 재학생 및 하대동민 등 약 200여 명의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기존 운동장을 활용해 조성한 한국폴리텍대학 개방형 체육공원은 진주시와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간에 2022년 1월에 맺은 상생발전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재학생 및 지역주민들의 여가활동을 위해 사업비 8억원을 투입해 조성됐습니다. 부지면적 4425㎡에 다목적구장 농구장 족구장 트랙 맨발걷기 운동기구 등 다양한 체육시설이 설치됐습니다. 특히 최근 중장년층 사이에서 유행하는 맨발걷기를 조성해 많은 시민들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쉼터 야외화장실 음수대 간이세족시설 등 편의시설을 조성했습니다. 조규일 진주시장은 새롭게 조성된 한국폴리텍 개방형 체육공원에서 학생들과 주민들이 운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마음껏 해소하고 건강을 지키며 대학과 지역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616 명
  • 오늘 방문자 3,893 명
  • 어제 방문자 5,625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3,402,704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0 명
  • 전체 회원수 37,630 명
  • 전체 게시물 342,346 개
  • 전체 댓글수 193,522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