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폴리텍 진주캠퍼스에 개방형 체육공원 문 열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이른바 버닝썬 경찰총장으로 알려진 윤규근 총경이 올해 초부터 서울 송파경찰서 범죄예방대응과장으로 근무 중이란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논란이 되자 경찰이 인사발령 조처했습니다.
28일 경찰에 따르면 경찰청은 이날 윤 총경을 서울경찰청 치안지도관으로 발령냈습니다. 지방청 치안지도관은 파견에서 복귀 후 보직을 받지 못했거나 퇴직을 앞둔 총경급에게 대기 성격으로 배정되는 한직입니다. 윤 총경은 2019년 클럽 버닝썬 사태 수사 중 그룹 빅뱅의 전 멤버 승리를 비롯한 연예인들의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경찰총장으로 불렸던 사실이 드러나 유착 의혹이 제기된 인물입니다. 이후 2021년 경찰병원 총무과장으로 사실상 좌천됐으나 올해 2월 송파경찰서 범죄예방대응과장으로 자리를 옮겼습니다. 범죄예방대응과는 지난해 흉기난동 사건이 잇달아 발생하자 범죄예방 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생활안전과와 112상황실을 합쳐 재편된 조직입니다. 이달 영국 BBC 방송이 버닝썬 사태를 재조명한 다큐멘터리 버닝썬-K팝 스타들의 비밀 대화방을 폭로하다를 공개한 뒤 윤 총경이 송파서 범죄예방대응과장으로 근무 중이란 사실이 알려졌고 적절성 논란이 일었습니다. 또 그가 경찰병원 총무과장으로 근무하던 당시 직원들에게 술 접대를 받고 여직원에게 노래방 모임에 오라고 강요하는 등 갑질을 했다는 의혹도 불거졌습니다.
논란이 확산하자 경찰이 인사를 통해 수습에 나선 것으로 풀이됩니다. 윤 총경은 2019년 승리 등이 차린 주점 몽키뮤지엄의 단속 내용을 알려준 혐의 코스닥 상장사인 녹원씨엔아이 정모 전 대표가 건넨 미공개 정보를 이용해 주식을 거래한 혐의 정 전 대표에게 휴대전화 메시지를 삭제하도록 한 혐의 등으로 기소됐습니다. 법원은 자본시장법 위반과 증거인멸 교사 중 일부를 유죄로 판단하고 2021년 9월 윤 총경에게 벌금 2000만 원을 확정했습니다. 국제 슈퍼컴퓨팅 컨퍼런스 발표카카오의 슈퍼컴퓨터가 전 세계 슈퍼컴퓨터 상위 500위 안에 처음으로 이름을 올렸습니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는 국제 슈퍼컴퓨팅 컨퍼런스 가 발표한 전 세계 슈퍼컴퓨터 순위 톱 500에서 카카오클라우드가 44위와 70위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지난 12일 독일에서 열린 국제 슈퍼컴퓨팅 컨퍼런스는 1993년 독일과 미국의 대학교수들이 주축이 되어 시작한 프로젝트로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각각 독일과 미국에서 개최됩니다. 카카오클라우드는 올해 처음으로 톱 500에 진출하면서 100위권 내에 2종의 슈퍼컴퓨터가 들어갔습니다.
44위는 AMD 에픽 A100 그래픽처리장치 인피니밴드 구성으로 21. 21페타플롭스 로 측정됐습니다. 70위에 오른 슈퍼컴퓨터는 제온 플래티넘 A100 GPU 인피니밴드 구성으로 15. 94페타플롭스를 기록했습니다. 카카오엔터프라이즈는 순위권에 든 국내 기업 중 클라우드 제공 사업자 는 카카오엔터프라이즈가 유일하다고 설명했습니다. ISC가 집계하는 슈퍼컴퓨터 순위는 중앙처리장치 나 GPU의 코어 수와 무관하게 1초당 수행하는 연산을 나타내는 플롭스 를 기준으로 합니다. 44위에 오른 카카오클라우드의 슈퍼컴퓨터의 경우 21.
21페타플롭스를 기록했는데 1초에 2. 1경번 연산이라는 처리량을 의미합니다. 한편 한국의 슈퍼컴퓨터는 국가별 보유 대수 순위에서 총 13대로 7위 성능 기준으로는 총합 6. 4페타플롭스로 10위를 기록했습니다. 카카오클라우드 외에 네이버의 세종 삼성종합기술원의 SSC-21 등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어형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최고기술책임자 는 이번 TOP 500 순위에 만족하지 않고 카카오클라우드의 지속적인 기술 혁신을 통해 더 강력하고 효율적인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학생주민 건강 삶의 질 향상 정경규 기자 = 경남 진주시는 28일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운동장에 한국폴리텍대학 개방형 체육공원을 조성하고 개장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개장식은 조규일 진주시장 진주시의원 진주시 체육회장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학장 재학생 및 하대동민 등 약 200여 명의 시민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기존 운동장을 활용해 조성한 한국폴리텍대학 개방형 체육공원은 진주시와 한국폴리텍대학 진주캠퍼스 간에 2022년 1월에 맺은 상생발전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재학생 및 지역주민들의 여가활동을 위해 사업비 8억원을 투입해 조성됐습니다. 부지면적 4425㎡에 다목적구장 농구장 족구장 트랙 맨발걷기 운동기구 등 다양한 체육시설이 설치됐습니다. 특히 최근 중장년층 사이에서 유행하는 맨발걷기를 조성해 많은 시민들이 이용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쉼터 야외화장실 음수대 간이세족시설 등 편의시설을 조성했습니다. 올어바웃폰 조규일 진주시장은 새롭게 조성된 한국폴리텍 개방형 체육공원에서 학생들과 주민들이 운동을 통해 스트레스를 마음껏 해소하고 건강을 지키며 대학과 지역주민들의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535 명
  • 오늘 방문자 859 명
  • 어제 방문자 5,178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3,409,889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1 명
  • 전체 회원수 37,631 명
  • 전체 게시물 342,347 개
  • 전체 댓글수 193,522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