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울산 송정초 농구 부 전국소년체전 남 초등부 2연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스마일게이트 게임 플랫폼 스토브는 지난 23일부터 26일까지 열린 2024 플레이엑스포에서 운영한 스토브인디 부스에 약 6000명이 방문했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스토브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했습니다. 올해는 B2C B2B 두 구역에 모두 참가해 일반 관람객과 인디게임 생태계 구성원들을 맞았습니다. 스토브는 인디게임 팬들을 위한 B2C 스토브인디 부스에 6000명 이상이 찾았다고 밝혔습니다. 방문객들은 게임이용권과 굿즈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었으며 모니터와 애플워치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현장 룰렛 뽑기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이외에도 스토브는 최애 인디게임 투표하기 등 플레이엑스포에 전시 중인 인디게임을 온오프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사전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B2B 부스는 인디게임 창작자를 위한 지원 전용 스토브라운지로 운영했습니다. 예비 현업 인디게임 창작자들을 위한 전문적이고 상세한 상담을 제공했습니다.
행사 기간에 약 60팀의 창작자들이 부스를 바문해 스토브에서 진행하는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상담을 받았습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백영훈 부문대표는 이번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한 창작자의 30 이상이 스토브인디 관련 프로그램 참여 및 연계 창작자라며 앞으로도 많은 인디게임 창작자들이 다양한 게임쇼와 플랫폼에서 이용자들과 더 많이 만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인디게임 생태계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제주에서 차량이 전도되는 사고로 2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는데 당시 구급대가 아이폰 자동 신고를 받고 출동했습니다. 오늘 새벽 1시 17분쯤 제주 서귀포시 한 도로에서 차량이 풀숲 도랑에 빠지면서 운전자 20대 여성 A씨가 숨지고 함께 타고 있던 20대 B씨가 어깨 등을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당시 사고는 탑승자의 아이폰이 자동으로 119에 신고해 접수됐습니다. 아이폰은 충격을 감지하는 기능이 있어 자동차 사고 등으로 인한 충격을 감지하면 자동으로 119에 구조요청을 보냅니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스마트폰 부품 업체로 대표적인 아이폰 관련주로 꼽히는 비에이치가 최근 한 달간 주가가 40 가량 상승했습니다. 아이폰은 올해 들어 중국의 매출 감소로 부진에 빠졌으나 최근 아이폰 16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며 비에이치도 상승한 것입니다. 28일 DB금융투자는 비에이치의 2분기 매출액을 전년 동기 대비 30. 3 상승한 3978억원으로 영업이익은 63. 9 오른 159억원으로 예측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2만3000원에서 3만원으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조현지 DB금융투자 연구원은 북미 고객사향 연성회로기판 이 기존 모델을 중심으로 주문이 회복되는 가운데 5월부터 신모델향 양산이 시작된 것으로 파악된다며 논모바일의 핵심인 BH EVS는 고객사 기반이 지속 확대되는 가운데 한자릿수 후반의 영업이익률을 유지할 것이라고 전망했습니다. 같은 날 하이투자증권도 비에이치의 목표주가를 기존 2만6000원에서 2만7500원으로 상향 조정했습니다.
고의영 하이투자증권 연구원은 최근 아이폰에 대한 컨센서스는 1. 6년 전 대비 약 2000만대 하향되어 중국 중심의 부진을 상당 부분 선반영한 것으로 판단된다며 이제는 AI 전략에 따라 눈높이 상향의 가능성을 기대해 볼 수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28일 오전 1시 17분 서귀포시 성산읍 온평리 한 도로에서 SUV 차량이 풀숲 도랑에 빠져 뒤집어졌습니다. 이 사고로 20대 여성 운전자가 머리를 크게 다쳐 현장에서 숨졌습니다. 동승한 20대 여성은 어깨 등을 다쳐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사고가 나자 차량 탑승자의 아이폰이 충격을 감지해 자동으로 119에 긴급구조 요청을 보내면서 처음 신고가 이뤄졌습니다. 소방 당국은 자동 사고 신고 접수 후 탑승자와 바로 연락이 닿지 않아 수색하던 중 동승자로부터 차량이 도랑에 빠졌다 는 신고를 받고 풀숲에서 사고 차량을 발견했습니다.
올어바웃폰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6학년 장상수 학생 대회 최우수 선수상 구미현 기자 = 울산시교육청은 송정초등학교 농구부가 지난 25일부터 28일까지 전남 강진에서 열린 53회 전국소년체육대회 12세 이하 남자부 농구대회에서 2연패를 거뒀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송정초 농구부는 지난해 울산에서 열린 제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 농구 12세 이하 남자부 우승팀이기도 합니다. 송정초는 16강 8강을 우수한 기량으로 통과한 뒤 4강에서 경남 통영스포츠클럽을 59대 33으로 격파하고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결승전에서 서울 삼광초를 맞아 치열한 접전을 벌인 끝에 49대 43으로 승리를 거두며 금메달을 차지했습니다. 이번 대회에서 송정초 6학년 장상수 학생은 대회 최우수 선수상을 받았습니다. 송정초는 올해 4월 열린 대한민국농구협회장배 전국 초등 농구대회 우승에 이어 이번 전국소년체전에서도 우승하며 전국 남초부 최강자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김욱년 교장은 끈기와 열정을 가지고 성실하게 노력해 전국소년체육대회에서 좋은 성과를 낸 선수들이 자랑스럽다라며 학교에서도 선수들이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496(1) 명
  • 오늘 방문자 5,023 명
  • 어제 방문자 5,695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3,419,748 명
  • 오늘 가입자 1 명
  • 어제 가입자 1 명
  • 전체 회원수 37,633 명
  • 전체 게시물 342,347 개
  • 전체 댓글수 193,522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