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가이 :: 디지털처럼 정확하고 아날로그처럼 따뜻한 사람들
자유게시판

전남교육청 세계와 함께 글로컬 미래교육 축제 연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이더1
작성일

본문

맛비주얼 살린 빙수 신제품여름 시즌 한정 판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브랜드 뚜레쥬르가 여름을 맞아 시즌 한정 빙수 신제품 말차 밤양갱 빙수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습니다.
말차 밤양갱 빙수는 지난 1월 출시한 말차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하는 시즌 메뉴다. 말차 제품은 건강한 원료 말차를 활용해 깊고 진한 풍미를 가득 담아냈으며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으로 누구나 즐기기 좋아 현재까지도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뚜레쥬르는 이번 여름 말차와 트렌디한 원료인 밤양갱을 더한 말차 밤양갱 빙수로 소비자들의 무더위 입맛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입니다. 신제품은 우유 얼음 위에 진한 말차 베이스와 아이스크림을 올려 말차의 풍미를 가득 담았습니다. 달콤한 국내산 팥에 쫄깃하고 고소한 인절미 떡 그리고 밤양갱 토핑까지 더해져 는 재미는 물론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매년 여름 시즌 꾸준한 인기로 사랑받아 온 빙수 2종도 업그레이드된 맛으로 함께 선보인다. 우유 얼음 위에 고소한 콩가루와 쫀득쫀득 인절미 떡 달콤한 국내산 팥을 아낌없이 올린 국산팥 듬뿍 인절미 빙수 그리고 달콤한 애플망고 다이스와 패션후르츠 상큼달콤 열대과일을 활용한 애플망고 빙수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뚜레쥬르는 여름 시즌 빙수 출시를 기념해 앱 전용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뚜레쥬르 앱에서 픽업 혹은 딜리버리로 빙수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7월 14일까지 매일 1회 다운로드 가능하며 당일 쿠폰을 적용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빙수 원조 맛집 뚜레쥬르가 올해는 트렌디한 원료를 더한 특별한 빙수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진한 말차의 풍미와 달디단 밤양갱의 조화를 입안 가득 시원하게 느낄 수 있는 뚜레쥬르 말차 밤양갱 빙수와 함께 더위를 날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최동준 기자 = 28일 강원도 평창 농촌진흥청 국립축산과학원 한우연구소에서 키우는 암소 200여 마리가 겨우내 축사 생활을 마지고 초지를 달리고 있습니다. photo newsis.
com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가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기다립니다. 뉴스 가치나 화제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사진 또는 영상을 뉴시스 사진영상부 로 보내주시면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제주에서 차량이 전도되는 사고로 2명의 사상자가 발생했는데 당시 구급대가 아이폰 자동 신고를 받고 출동했습니다. 오늘 새벽 1시 17분쯤 제주 서귀포시 한 도로에서 차량이 풀숲 도랑에 빠지면서 운전자 20대 여성 A씨가 숨지고 함께 타고 있던 20대 B씨가 어깨 등을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당시 사고는 탑승자의 아이폰이 자동으로 119에 신고해 접수됐습니다. 아이폰은 충격을 감지하는 기능이 있어 자동차 사고 등으로 인한 충격을 감지하면 자동으로 119에 구조요청을 보냅니다. 경찰은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글로컬 박람회서 참여국 콘퍼런스 등 교류의 장 마련지구촌 학생 400명 참여세계교육 모델 제시전남도교육청은 29일 개막하는 2024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는 22개 참여국들과 함께 미래교육의 방향성을 논하고 전남과 세계의 청소년들이 교류하는 글로벌 교육 축제의 장으로 펼쳐진다고 밝혔습니다. 이날부터 6월 2일까지 5일간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열리는 박람회는 ‧영국‧싱가포르 등 교육 선진국들을 비롯한 22개 참여국들이 머리를 맞대고 공생을 향한 미래교육 비전을 논의합니다. 올댓분양 이와 함께 몽골미국베트남튀르키예 등 7개 국가 400여명의 지구촌 청소년들이 세계 문화로 우정을 쌓는 프렌드십 프로젝트와 세계 전통문화가 들어서는 문화교류 스트리트 등이 동시다발적으로 열릴 예정이어서 관심이 뜨겁습니다. 무엇보다 전남에서도 얼마든지 세계를 무대로 연결‧확장해 나갈 수 있다는 가능성을 박람회장 곳곳에서 보여줌으로써 전남의 학생들에게 자부심과 자신감을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번 박람회에는 미래교육이란 공통의 주제를 가지고 국내외 100여명 연사들의 강연이 엑스포홀 컨퍼런스홀 세미나실 등에서 전개될 예정입니다. 참여 연사로는 마이클 샌델 교수 등 세계적 석학들을 비롯해 참여국의 교육계 수장인 교육감 교육청장 대학 부총장 등 각국의 교육 리더들이 미래교육 정책의 실제 사례와 공생의 교육을 향한 비전을 제시합니다. 또 컨퍼런스 홀에서 열리는 한-OECD 국제세미나에서는 디지털 전환 시기의 교원 교육 혁신을 주제로 교원 양성의 방향성을 논할 예정이어서 교육계 안팎의 관심이 쏠립니다.
세계 교육 현장을 직관할 수 있는 국제교육관에는 영국의 과학‧외국어 수업이 실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시연되고 모로코에서 건너온 움직이는 미래교실 시공의 제약을 넘어서는 몽골의 메들 E-스쿨 등을 선보인다. 구글 네이버 애플 등 세계적 기업들이 참여하는 플랫폼기업관에서는 인공지능 기반 학습 분석을 통한 미래교육의 실제 기술들을 살펴볼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김대중 전남도교육감은 28일 이번 박람회는 전남에서 제안하는 글로컬 미래교육 작은학교의 경쟁력 등을 세계 무대에 보여주는 자리다며 이번 박람회를 계기로 지역 중심의 공생 교육이 세계 각국의 교육현장에 안착‧확산할 수 있도록 주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박람회는 29일부터 6월 2일까지 5일간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콘퍼런스 미래교실 미래교육 전시 문화예술교류 미래교육 축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펼쳐집니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회원서명

SIGNATURE

dd

서명 더보기 서명 가리기

관련자료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 뉴스


+ 최근글


+ 새댓글


통계


  • 현재 접속자 652 명
  • 오늘 방문자 3,578 명
  • 어제 방문자 5,767 명
  • 최대 방문자 15,631 명
  • 전체 방문자 13,435,248 명
  • 오늘 가입자 0 명
  • 어제 가입자 5 명
  • 전체 회원수 37,652 명
  • 전체 게시물 342,348 개
  • 전체 댓글수 193,523 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