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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질 대남전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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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라이더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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할인했더니 난리났다아이폰이 중국에서 최대 43만원 할인 판매했더니 난리가 났습니다.
구매 열기가 폭발했습니다. 갑자기 판매량이 50 넘게 늘었습니다. 29일 중국정보통신기술원 에 따르면 애플 아이폰의 4월 중국 내 스마트폰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무려 52 나 증가했습니다. 지난해 4월 230만대에서 349만대로 증가했습니다. 콧대 높은 아이폰이 이례적으로 파격적 할인판매에 들어간 것은 올들어 판매 부진으로 삼성전자에게 1위자리를 다시 빼앗겼기 때문입니다. 아이폰은 올해 1~2월 세계 최대 시장인 중국에서 판매량이 30 넘게 감소하며 2위 로 밀려났습니다. 중국 내 스마트폰 브랜드 순위에서도 화웨이 등 중국 현지업체들에게 밀려 1위에서 3위로 내려앉았습니다. 위기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애플은 이례적인 대규모 할인 행사를 열었습니다. 지난 2월에는 최고 할인 금액이 한화로 약 22만원에 달하는 행사를 진행했고 최근에는 2월 행사의 2배 수준인 최대 약 43만원을 깎아주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할인 판매로 아이폰 판매량이 다시 크게 늘면서 삼성은 1위 수성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특히 삼성 스마트폰이 홀대받고 있는 중국에서 아이폰 판매량이 다시 폭발적으로 증가 삼성으로서는 더 뼈아프다. 크릴오일이 주는 이점 어떤게 있을까 2분기를 기점으로 삼성이 1위자리를 다시 뺏길수 있다는 위기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3분기에는 신형 아이폰16 출시까지 예고돼 있습니다. 한편 글로벌 시장조사체 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올 1분기 삼성전자 갤럭시가 점유율 20 로 아이폰을 제치고 판매 1위를 차지했습니다. 지난해 4분기 애플에 큰 격차로 1위 자리를 내준 뒤 곧바로 탈환에 성공했습니다. 올해 출시한 첫 AI 스마트폰인 갤럭시S24 시리즈가 좋은 성과를 내면서 1위 탈환과 함께 역대 최고 평균판매가격 인 약 46만원를 기록했습니다. 애플은 점유율 17 로 2위로 내려앉았고 판매도 전년 동기 대비 13 감소했습니다. 그래도 수익과 평균판매가격 은 여전히 압도적인 1위를 기록했습니다. 평균판매가격이 약 123만원으로 삼성의 2배를 웃돌았습니다. 스윙칩오 감자양파 풍미 가득말차우유 얼음 속 달디단 밤양갱 쏙오리온 스윙칩 양파크림치즈맛=오리온은 스윙칩 양파크림치즈맛과 오 감자 어니언맛을 출시합니다.
오리온은 감자와 가장 잘 어울리고 소비자가 선호하는 맛이 양파맛이라는 것에 착안해 신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오리온 글로벌연구소는 각각 생감자칩 스틱 스낵의 장점을 살리면서 감자와 양파의 풍미를 끌어올리는 데 집중했습니다. 스윙칩은 물결 모양 굴곡에 진한 양념 맛이 배도록 심혈을 기울였으며 오 감자는 입안에서 을수록 은은한 양파 맛이 느껴질 수 있도록 차별화했습니다. 뚜레쥬르 말차 밤양갱 빙수=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여름 시즌을 맞아 빙수 신제품 말차 밤양갱 빙수를 출시합니다. 신제품은 지난 1월 출시한 말차 제품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하는 시즌 메뉴다. 원료 말차를 활용해 풍미를 살리고 우유 얼음 위에 아이스크림을 올려 부드러운 맛을 더했습니다. 여기에 국내산 팥과 인절미 떡 밤양갱 토핑까지 추가해 식감을 살렸습니다. 이와 함께 뚜레쥬르는 빙수 2종을 업그레이드해 공개합니다. 콩가루와 인절미 떡 국내산 팥을 올린 국산팥 듬뿍 인절미 빙수와 애플망고 빙수 등입니다. 고세욱 논설위원북한이 남한을 향해 뿌리는 전단지인 대남전단은 중년 이상에겐 삐라로 더 잘 알려져 있습니다.
삐라는 전단지의 영어 빌 을 일본어 발음식으로 표기한 단어다. 어릴 적 삐라를 주워 경찰서나 파출소에 갖다 주면 연필 등 학용품을 받기도 했습니다. 이에 맛들여 삐라 줍기 위해 산을 헤매던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대남전단은 625 전쟁 때 심리전 일환으로 본격 등장했습니다. 유엔군이 10억여장의 대북전단을 뿌리자 북한중공군도 비슷한 수의 대남전단으로 맞대응했습니다. 1960~80년대에는 김일성김정일 우상화 내용이 주를 이뤘다. 국군의 탈영을 유도하기 위한 미인계 전단도 적잖았습니다. 남북 격차가 확연해진 90년대부터 실효성이 떨어져 뜸해지던 대남전단은 2004년 남북 장성급 회담에서 상호비방을 중단하기로 하면서 종적을 감췄다. 그러다가 2016년 북한의 4차 핵실험으로 정부가 대북확성기 방송을 재개하자 북한은 박근혜 대통령을 원색적으로 비난한 대남전단을 70만장 이상 뿌렸습니다. 하지만 역효과만 불렀습니다.
대남전단을 처음 보다시피 한 한국 젊은 층은 수준 낮은 종이 질 봐라 돈도 없으면서 왜 종이 낭비하냐며 비웃었습니다. 2016년 5월 서울에서 발견된 삐라 뭉치에 CD가 동봉돼 있자 이런 댓글이 이어졌습니다. 북한아 요새 남한에선 CD 같은 거 안 써 볼 수도 없습니다. 2020년 남한 민간단체의 대북전단 살포에 북한이 당해봐야 기분 더러운지 알 것이라며 담배꽁초가 가득 담긴 문재인 대통령 비방 전단을 뿌렸습니다. 유치함에 실소를 자아냈습니다. 북한이 28일 밤부터 남쪽을 향해 200여개의 대남전단용 풍선을 살포했습니다. 풍선에는 쓰레기와 오물이 가득 들어있었습니다. 선전용 전단으로는 선동이 통하지 않자 아예 불쾌감을 주려는 목적인 것 같습니다. 대북전단에는 1달러 지폐나 남한 드라마가요 등이 담긴 USB 메모리 초코파이가 들어있습니다. 북한은 이를 체제를 흔드는 선전포고 행위라 규정합니다.
풍요로운 전단이 위험한 법입니다. 시간과 돈을 들여 저질 수준만 홍보하는 북한 지도부 속을 모르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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